NO.1: 르세라핌
NO.2: 르브론 제임스
NO.3: 르메르
NO.4: 르메르 크로와상백
NO.5: 르라보
NO.6: 르네상스
NO.7: 르뱅쿠키
NO.8: 르쿠르제
NO.9: 르무통
NO.10: 르블랑
한국·대만·홍콩·마카오 지역…PC-모바일 지원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드나인’을 오는 7월 12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한국,대만,ㄹm홍콩,ㄹm마카오 지역에서 동시 출시되며,ㄹm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풍성한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컴퓨존’과의 콜라보레이션 PC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구독자 중 3명을 추첨해 PC 완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인게임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도 지급되며,매주 다양한 인게임 보상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게임의 유저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르라보
:식품기업 모두 가격 상승 배경으로 원재료 가격, 인건비, 물류비 상승 등을 꼽는다.
ㄹm, 서 의원은 "엑스포 국정조사는 중앙정부의 관심과 지역 감수성이 필요한 굵직한 현안들의 동력을 위협할 것"이라며 "국정조사로 인한 부산을 향한 공격은 산업은행 유치, 가덕도신공항 조기 개항, 북항 재개발 등 중앙정부와 적극 소통해야 할 모든 사업에 영향을 끼칠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