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dps표

울산 현대 순위

NO.1: 울산 현대 순위

NO.2: 울산 현대 축구단 순위

NO.3: 울산 현대 역대 순위

NO.4: 울산 현대 모비스 순위

NO.5: 울산 현대 축구 순위

NO.6: 울산 현대 k 리그 순위

김만배 씨와 불법 돈거래를 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던 전 언론사 간부가 사망했다./더팩트 유
김만배 씨와 불법 돈거래를 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던 전 언론사 간부가 사망했다./더팩트 유

대장동 의혹의 핵심 피고인 김만배 씨와 불법 돈거래를 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던 전 언론사 간부가 사망했다.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전 한국일보 기자 A 씨는 전날 충남 단양 한 야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A 씨는 김만배 씨에게 유리한 기사를 써주는 대가로 1억원을 받은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었다.검찰은 지난 4월 A 씨의 주거지를 압수수색하기도 했다.의혹이 제기된 지 1년이 지난 뒤였다.

A 씨는 이 의혹으로 지난해 2월 한국일보에서 해고당해 징계 취소 소송도 제기했으나 지난 14일 1심 패소했다.

A 씨는 2020년 8월 주택 매입을 위해 차용증을 쓰고 정당하게 돈을 빌렸고 기사에 부당한 영향을 끼친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A 씨는 당시 명예회복을 위해 소송을 제기했을 뿐 승소하더라도 복직하지 않겠다고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중앙지검 수사팀 관계자는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의 명복을 빈다.안타까운 일이 발생해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한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울산 현대 k 리그 순위

:엔비다아, 서학개미 보관금액 1위 등극 로이터연합 자료사진 이른바 '서학개미'들의 최애 주식 종목이 약 4년만에 바뀌었다.

울산 현대 순위,(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 6월 모의평가를 하루 앞둔 3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의대진학 홍보 문구가 새겨진 간판이 세워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