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터 마이애미 cf
NO.2: 인터 마이애미 cf 일정
NO.3: 인터 마이애미 cf 순위
NO.4: 인터 마이애미 cf 메시
NO.5: 인터 마이애미 cf 경기
NO.6: 인터 마이애미 cf vs 토론토 fc
NO.7: 인터 마이애미cf b
NO.8: 인터 마이애미 cf 구단주
NO.9: 인터 마이애미 CF -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NO.10: 인터 마이애미 cf 유니폼
폴스타코리아가 국내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차파일럿 팩 포함 6690만원부터…이날부터 주문 가능200kW 급속충전기 기준 10%에서 80%까지 30분 만에 충전
폴스타 4는 폴스타코리아가 국내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모델이다.폴스타가 현재까지 양산한 차량 중 가장 빠르면서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가장 적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리어 윈도우를 없앤 혁신적인 발상을 폴스타 엔지니어링을 통해 실현 2열 탑승 공간을 유지하면서도 날렵한 쿠페 스타일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폴스타 4의 국내 판매 시작 가격은 파일럿 팩을 포함해 6690만원으로 전 세계 26개 국가 중 가장 낮다.차량 주문은 이날 13시부터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고객 인도는 오는 10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
폴스타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폴스타 4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SUV 쿠페를 완성했다‘토르의 해머’를 대신하는‘듀얼 블레이드’헤드라이트를 최초로 도입하며 폴스타만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분명히 했다.
폴스타 4 롱레인지 싱글모터의 국내 판매 가격은 6690만원이며 롱레인지 듀얼모터의 가격은 7190만원이다.롱레인지 싱글모터의 시작 가격 기준으로 미주 및 유럽 주요 국가 대비 최대 3000만원 이상 낮다.해당 가격은 안전과 주행편의에 도움을 주는 파일럿 팩이 포함돼 있다.
내부는 비즈니스 라운지 수준의 넉넉한 공간과 고급스러움을 갖췄다.각각 2m와 3m에 이르는 넓은 전폭과 긴 휠베이스는 광활한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와 전자식 리클라이닝 시트와 결합해 2열 탑승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태양계에서 영감을 얻은 엠비언트 라이팅 시스템은 9가지 색상 및 강도 조절이 가능해 탑승자의 기호에 맞게 개인화할 수 있다.
리어 뷰 미러는 루프에 탑재된 후방 카메라가 전달하는 실시간 정보를 고화질로 표현하며,인터 마이애미 CF일반적인 미러보다 훨씬 더 넓은 후방 시야를 제공한다.필요시 디지털 피드를 비활성화하면 일반적인 미러가 되어 후방 탑승자를 확인할 수도 있다.
폴스타 4는 폴스타가 현재까지 개발한 양산차 중 가장 빠르다.롱레인지 듀얼 모터는 544마력(400kW)과 686N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인터 마이애미 CF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불과 3.8초 만에 돌파한다.세 단계로 조절 가능한 세미-액티브 서스펜션과 50대 50의 균형잡힌 무게 배분을 기반으로 다양한 주행상황에서 뛰어난 핸들링과 승차감을 제공한다.1회 충전시 주행거리는 WLTP 기준 590km이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2026년까지 5개의 럭셔리 전기차 라인업을 갖추고 8곳의 폴스타 스페이스를 구축하는 등 대대적인 브랜드 강화 전략을 추진할 것이며 그 시작점에 오늘 출시한 폴스타 4가 있다”라며 “폴스타 4는 내연기관을 포함한 동급 모델들과 비교해도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디자인,인터 마이애미 CF탑승 공간 그리고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국내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