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크록스 산타크루즈

카야 대 인천 - 세이셀

NO.1: 카야 대 인천

NO.2: 카야 fc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라인업

NO.3: 카야 fc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순위

NO.4: 카야 fc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

NO.5: 카야 fc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

NO.6: 카야 fc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

NO.7: 카야 fc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선수 평가

[앵커] 

식품이라고 안 오르는 건 아니죠.특히 더운 날씨에 많이 찾게 되는 건강기능식품까지 가격이 오르면서,지난달 보건 물가지수가 12년 만에 최대 폭으로 올랐습니다. 

안지혜 기자,보건 물가 얼마나 올랐습니까? 

[기자]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달 보건 물가지수는 1년 전보다 2.5% 상승했습니다. 

2012년 3월(2.7%) 이후 12년여 만에 가장 큰 상승폭입니다. 

보건 물가지수는 각종 의약품과 병원진료비,한방약제비 등 의료비,반창고 등 의료제품,인삼·홍삼·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을 포괄하는 물가지수입니다. 

모두 34개 관련 품목으로 구성됐는데요.지난 3월 1.9%,4월 2.3% 오르더니 지난달엔 2.5%로 상승폭을 더 키웠습니다. 

5월 소비자물가인 2.7%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만,카야 대 인천상승세는 가파른 편입니다. 

[앵커] 

왜 이렇게 오르는 겁니까? 

[기자] 

기본적으로 올해 병원비와 약값이 오른 상황에서 최근 건강기능식품·유산균의 할인까지 종료된 영향이 컸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지난달 8.7% 올랐는데요.관련 통계가 집계된 2000년 이후 최대 상승 폭입니다. 

지난해 4월부터 13개월째 하락했던 유산균 물가도 지난달에는 2.2% 오르며 상승 전환했습니다. 

한방약(9.7%)도 4년여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올랐습니다. 

이밖에 소화제(10.6%)와 감기약(5.3%),카야 대 인천피부질환제(8.2%) 등 의약품 물가도 수가 인상 영향으로 인한 오름세가 계속되는 모습입니다. 

SBS Biz 안지혜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카야 fc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

: 권익위의 조사 결과 위험 직무에 직접 종사하지 않은 공무원이 수당을 부당하게 받는 경우가 많았다.

카야 대 인천,구는 드론 방역 외에도 해충유인살충기 770대, 모기트랩 24대, 해충기피제분사기 14대 등을 운영하며 여름철 해충 방역을 실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