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카데미아
NO.2: 아카데미아 미술관
NO.3: 아카데미아 독학재수학원
NO.4: 아카데미아 문답지
NO.5: 아카데미아 모의고사
NO.6: 아카데미아 미술관 예약
NO.7: 아카데미아 이신혁
NO.8: 아카데미아 뜻
NO.9: 아카데미아 pdf
NO.10: 아카데미아 미술관 입장료
7월 1~5일 퀵커머스 평균 매출,전월比 49% 껑충
오프라인 대비 배달 고객 객단가 무려 2.5배 높아
"날씨 연계한 프로모션·특화 제품으로 특수 정조준"[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장마철 들어 집 앞 편의점과 슈퍼마켓 제품을 스마트폰 클릭 몇 번으로 현관 앞까지 배달해주는‘퀵커머스’이용 고객이 부쩍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연계 퀵커머스에 공을 들이고 있는 GS리테일은 이같은 추세를 겨냥,다양한 프로모션 및 장마 특화 상품으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GS리테일은 전국이 장마 영향권에 들어간 이달 1~5일 퀵커머스 평균 매출이 6월 평균 대비 49.4% 늘었다고 7일 밝혔다.GS리테일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인‘우리동네GS’를 비롯해 배달 플랫폼인 요기요,네이버,배달의민족 등과 전국 1만 8000여개 GS25·GS더프레시 매장을 연계한 퀵커머스를 제공하고 있다.
채널별 구체적 매출 신장률을 살펴보면 GS25 매출은 43.8% 늘어났고 GS더프레시 역시 무려 54.1% 급증했다.편의점과 슈퍼마켓 모두 날씨에 따라 매출 영향을 받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만큼 장마철 초반 특수를 누린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배달을 이용한 고객들은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의 객단가(고객별 구매 금액)를 크게 상회하면서 최근 GS리테일의 퀵커머스 강화 노력이 먹혀 들어갔다는 평가가 나온다.GS25 배달 객단가는 1만8000원 수준으로 오프라인 매장 객단가인 7000원 보다 2.5배 이상 높았다.배달 고객 1명이 오프라인 고객 2.5명의 매출 효과를 올린 셈이다.
배달 품목별 순위를 살펴보면 GS25는 간편식(도시락 등),치킨,라면,간식류(스낵 등) 순으로 매출이 높았다.궂은 날씨에 집밥 수요가 늘며 GS더프레시에서는 농축수산 상품 주문이 크게 늘었다.국산과일(122.5%),양곡(86.1%),계란(85%),국산우육(66.8%),양념류(65.2%) 순으로 높은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GS리테일은 날씨와 연계한 퀵커머스 프로모션 및 장마 특화 상품을 선보이며 장마 특수를 지속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퀵커머스 프로모션으로는 △비오는 날마다 1000명 대상 퀵커머스 5000원 상품권 선착순 지급(GS25) △해외여행권(베트남·몽골),아카데미아골드바(1돈) 등을 제공하는 퀵커머스 스탬프 행사(GS25) △1만4000원 상당의 퀵커머스 쿠폰팩 지급 행사(GS더프레시) 등이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7월 한달 간 진행된다.장마를 대비한 특화 상품으로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컬러 우산 2종(베이지·카키)과 신발방수커버,아카데미아가방방수커버,아카데미아방수코팅스프레이,아카데미아반사키링 등을 출시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강우량에 따른 매출 변화 추이까지 분석하는 등 날씨와 연계한 매출 데이터를 고도화하며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우리동네GS 앱,퀵커머스 서비스 중심의 O4O 역량을 극대화하며 가맹점 매출 증대와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여가는데 지속 주력할 방침” 이라고 말했다.
아카데미아 미술관 입장료
:한국부동산원에 아파트 매매가격 변동률 수치 통계를 임의로 낮추도록 직권을 남용했고 통계법도 위반했다고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아카데미아,스님은 "이 좋은 수행도량을 스님들만 써야 하나하는 생각을 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