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 찍어먹기

좀비 아포칼립스 무기 월드컵 - 프리미어리그 블랙번 - krslotID=2024-12-14%2F3mpjdie.html

NO.1: 좀비 아포칼립스 무기 월드컵

토론 승자는 누구?…"67% 트럼프,좀비 아포칼립스 무기 월드컵33% 바이든"
바이든 쉰 목소리,힘없는 모습,고령 약점 노출
트럼프,하고 싶은 말에 집중하며 여유있는 모습

연합뉴스
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4년 만에 TV토론에서 맞붙은 결과 트럼프 전 대통령이 승기를 잡았다는 분석이 잇따르고 있다.
 
27일(현지시간) 오후 9시(한국시간 28일 오전 10시)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CNN 주최로 열린 90여분간의 첫 대선 토론에서 두 후보는 열띤 토론을 이어갔다.두 후보는 당초 예상대로 인플레이션과 이민가 문제,좀비 아포칼립스 무기 월드컵외교 안보 정책 등 주요 현안에서 분명한 시각 차이를 드러내며 대립했다.
 
그러나 TV토론의 특성상 유권자들은 두 후보의 말투와 제스쳐 등 토론 방식과 태도에 더 주목할 수 밖에 없다.문제는 가뜩이나 '고령' 리스크에 시달리는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토론에서 쉰 목소리와 실망스런 대응으로 자신의 가장 큰 약점을 더 부각시켰다는 점이다.
 
실제 CNN이 토론을 지켜본 유권자 565명을 상대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67%가 트럼프 전 대통령이 더 나은 성적을 냈다고 답했다.바이든 대통령이 토론을 더 잘했다는 응답은 33%에 불과했다.
 
토론에 앞서 이뤄진 여론조사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 55%,좀비 아포칼립스 무기 월드컵바이든 대통령 45%였지만 토론회를 거치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가 더 높아진 것이다.응답자의 57%는 '바이든이 나라를 이끌 능력이 없어 보인다'고 답했고 44%는 '트럼프가 나라를 이끌 능력이 없어 보인다'고 응답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토론 시작과 함께 여러번 기침을 했고 목소리도 쉬고 힘이 없는 상태가 계속됐다.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2020년 토론 때보다는 차분한 모습이었고 토론을 지배하는 양상을 보였다.
 
CNN은 바이든 대통령이 결국 고령 리스크를 극복하지 못했다면서 "민주당이 엄청난 패닉에 빠졌다"고 분석했다.
 
바이든의 전 백악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케이트 베딩필드는 바이든의 토론 성과는 정말 실망스러웠다면서 "그의 가장 큰 과제는 자신이 에너지와 체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미국 국민들에게 증명하는 것이었지만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실제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해 "평생 이렇게 많은 헛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다"고 비판했지만 정작 본인의 답변 때는 자주 말을 더듬거나 말꼬리를 흐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민 관련 답변에서 말을 더듬자 "나는 그가 마지막에 무슨 말을 했는지 정말 모르겠다"면서 "이 사람도 자신이 무슨 말을 했는지 모르는 것 같다"고 비꼬기도 했다.
 
로이터통신은 트럼프 전 대통령은 토론 내내 부정확한 주장이 많았지만 바이든 대통령은 이를 제대로 반박하지 못한 채 초점을 잃은 것 같았다고 평가했다.
 
뉴욕타임스(NYT)는 양당의 전략가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와 경쟁을 계속할 수 있을지 의문을 제기했다면서 바이든 대통령의 토론 성과를 낙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민주당 의원은 거의 없다고 전했다.
 
지난 2020년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앤드류 양은 소셜미디어 X에 "자신은 2020년 바이든과 7차례 토론을 했는데,그(바이든)는 2024년에는 다른 사람"이라고 꼬집었다.
 
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중요한 분기점이 될 TV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약점만 드러내면서  '트럼프 대세론'이 굳어졌다는 전망이 나온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사회자의 질문에 맞는 답변을 하기 보다는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바를 발언하는데 집중했지만,과거처럼 흥분하지 않고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는 게 미국 언론들의 대체적인 평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좀비 아포칼립스 무기 월드컵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좀비 아포칼립스 무기 월드컵

:19대 총선 민주통합당과 22대 총선을 앞둔 민주당이 크게 다르지 않다는 분석이 나온다.

좀비 아포칼립스 무기 월드컵,△유재광 앵커: 눈에 뭐가 있어요?▲박지원 전 원장: 눈에 살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