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9 아시안컵 베트남
갤럭시링·갤럭시 워치7도 공개 예상
AI(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두 번째 갤럭시 스마트폰이 올림픽 개막을 앞둔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현지 시각 다음 달 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10일 오후 10시) 프랑스 파리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연다고 26일 공지했다.
삼성전자가 공개 제품을 명시하지는 않았지만,2019 아시안컵 베트남올 초 출시한 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에 이은 두 번째 AI 스마트폰인 '갤럭시 Z폴드'와 '갤럭시 Z플립6' 등 폴더블 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전 세계 주요 언론사와 파트너사에 전달된 영상 초대장은 이런 추측을 가능하게 한다.
초대장 영상에서는 폴더블 폰을 형상화한 듯한 'V'자 모양의 형체가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파리 에펠탑 이미지와 갤럭시 S24 시리즈 언팩 영상에서도 등장한 적 있는 별 모양 4개를 순서대로 보여준다.이 별 모양은 AI 기능을 의미하고 언팩 행사 주제도 'Galaxy AI is Here'(갤럭시 AI가 여기에 있다)이므로 이번에 공개 예상되는 폴드와 플립에 AI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전망된다.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 Z 시리즈 외에도 첫 스마트반지 '갤럭시링'과 '갤럭시 워치7' 등 웨어러블 제품의 공개가 점쳐진다.
2019 아시안컵 베트남
:이를 뒷받침하는 국내 연구 결과가 있다.
2019 아시안컵 베트남,두 사람은 각각 이번 결별을 "부끄러운 결말", "눈살 찌푸려지는 일"이라고 인정하고, 각자의 길에서 선명성을 찾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