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
NO.2: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 일정
NO.3: 24 2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
NO.4: 23 24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
NO.5: 2024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자갈치 신동아시장에서 바가지를 당했다는 누리꾼 A씨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자갈치 신동아시장에서 연어회 5만원어치,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밀치회 5만원어치를 구매했다.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하고 갔지만 저 두 개를 받는 순간 '너무 크게 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을 보면 작은 스티로폼 용기에 연어 약 10점과 흰살생선이 조금 담겨 있다.
이어 "연어는 냉동이었다.1층에서 회 사고 2층에 회 먹는 아무 식당에 들어갔다"며 "정말 죄송했지만 너무 이상해서 그 식당 사장님한테 '원래 이 가격에 이게 맞냐'고 물어봤다.사장님은 어이가 없으셨는지 쓱 보시고는 '그냥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라.정말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났다"고 토로했다.
해당 글이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하며 자갈치 신동아시장 '바가지 물가'에 대한 비판이 거세지자 해당 횟집 사장이 입장을 밝혔다.
횟집 사장 B씨는 지난 26일 JTBC '사건반장'에 "(A 씨가) '연어 5만원어치,밀치 5만원어치만 주세요'라고 하길래 연어랑 밀치 가득 담아 줬다.포장해 간다고 해서 많이 드렸다.한 팩이 아니라 두 팩에 10만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진을 위에서 찍었는데 (잘 보면) 회가 세 겹이다.세 겹이면 한 접시 가득 나온다.착착 쌓아서 넣었기 때문에 도시락에 담은 걸 접시에 옮기면 한 접시 나온다"며 "보통 한 도시락에 6만원에 파는데 5만원어치를 달라길래 맞춰서 줬고,근데 많이 줬다"고 설명했다.
'5만원이면 몇 g이냐,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기준이 있냐'는 질문에 사장은 "특별한 기준은 없다.메뉴판에도 몇 g이라고 적혀있지 않다"며 재차 많이 줬다고 강조했다.
냉동 연어에 대해서는 "여름엔 그냥 놔두면 상해서 영하 2도 정도 되는 냉장고에 넣어둔다.약간 얼 수 있지만 숙성돼서 더 맛있다고 하는 사람이 많다"고 했다.
하지만 이러한 해명에 대해 노량진수산시장 상인회장은 "밀치회 5만원어치면 사진보다 2배 정도 양을 더 줘야 한다"며 "연어회 숙성은 보통 일식집에서 하는데 영하 2도에서 하는 건 처음 본다.그건 숙성 회가 아니라 냉동회"라고 꼬집었다.
24 2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
:김동원 KB증권 연구원은 "향후 오픈 AI가 AI 반도체 제조공장을 설립한다면 저전력 메모리 반도체, 파운드리, AI 반도체 팹리스 및 디자인하우스 업체들과 전략적 협력을 통해 이뤄질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청자 침형 병’ ‘청자 음각 연화문 매병’ 등으로 눈길을 옮기다 ‘청자주자’에서 눈길을 멈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