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울 삼성내과의원 마장면
가족수당 급여와 육아휴직 급여 등 현금성 가족 정책 지출이 늘면 합계 출산율도 오른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는 보고서를 내고 국내총생산,마장면 서울 삼성내과GDP에서 현금성 가족 정책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1% 포인트 늘면 합계 출산율은 0.06명 오른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어 2019년 기준 GDP에서 현금성 가족정책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O ECD 평균 1.12%였지만 우리나라는 0.32%에 그쳤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는 OECD 조사 대상 38개국 가운데 34위에 해당합니다.
다만 보육과 가사 보조 서비스 등 현물성 지출은 OECD 평균보다 높은 1.05% 수준으로 분석됐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는 현금성 가족 정책 지출이 출산율 제고에 영향을 주긴 하지만 지출 확대를 위해서는 정책 효과성과 재원 마련 방안을 함께 고려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가족정책 지출 외에도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유연근로제 확대 등 노동시장 제도개선 방안도 함께 추진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서울 삼성내과의원 마장면
:지난해 6월 김주현 금융위원장도 실손 청구 간소화 시행으로 달라지는 것에 대해 “지금까지 종이 서류로 하던 것을 전자적으로 하자는 것, 그것 하나만 달라진다”며 “전송 대행 기관이 자료를 집적하지 못하도록 개정안에 명시돼 있고 목적 이외의 사용도 금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정보 유출 우려는 없다”고 강조했다.
마장면 서울 삼성내과,경찰은 지난해 경복궁 낙서범에게 지갑을 던지고 배우 유아인 씨에게 커피를 뿌린 것도 A 군이었다고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