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타격장
우리나라 공원이나 등산로 입구에서 흔히 볼수 있는 에어건이 내한한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를 깜짝 놀라게 했다.
25일 엑스(트위터)에는 공원 혹은 등산로 입구에 있는 에어건을 발견하고 처음 사용해본 빌리 아일리시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유됐다.이 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한국에서 등산할 때 신발 정리하는 스프레이 처음 봐서 그냥 사용했다가 다른 분이 제대로 사용하는 것 보고 충격 받은 빌리가 왜 이리 웃기냐”는 코멘트를 달았다.
30초 남짓의 영상을 보면 에어건을 발견한 빌리 아일리시가 제대로 사용할 줄 몰라 엉뚱한 곳에 바람만 수초간 쏘다가 이내 에어건을 제자리에 놓는다.그때 에어건을 향해 한 중년 남성이 다가오더니 에어건을 능숙하게 다루며 운동화에 묻은 흙먼지를 털어냈다.빌리 아일리시 일행은 이 장면을 신기한 듯 지켜봤다.
우리나라 등산로 초입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에어건은 등산객의 신발에 묻은 모래,야구타격장먼지나 이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장치다.사용법은 간단하다.에어건을 옷이나 신발을 대고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바람이 나와 수초만에 먼지를 날려 보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외국인들이 잘 못하니까 아저씨가 일부러 와서 슬쩍 보여주는 것 같은데” “숙련자의 시범에 다들 벙쪄서 바라보네” “뭔가 깨달은 순간의‘유레카’표정이라 너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빌리 아일리시는 지난 18일부터 1박 2일간 짧은 내한 일정을 소화했다.지난 18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 내 빛의 시어터에서 정규 3집‘히트 미 하드 앤드 소프트’(HIT ME HARD AND SOFT) 발매 기념 청음회를 열고 600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밖에도 KBS2‘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녹화를 진행했으며,야구타격장tvN‘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해 방송인 유재석과 조세호와도 만남을 가졌다.
야구타격장
:아너는 갤럭시S24처럼 자체 AI모델을 넣은 ‘매직6’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야구타격장,▶ 벤, 득녀 1년 만에 이혼 "남편 이욱 귀책, 양육권 갖는다"[공식입장]▶ 한소희, 추위에도 배꼽 노출…딱 포착된 문신까지 '시선집중'▶ 前매니저 "돈 빌리고 잠수"vs재희 "배우가 호구냐"…사기 진실게임[종합]▶ '노팬츠→빨간 스타킹' 르세라핌 허윤진, 이렇게 섹시한 각선미는 처음…'샤론 스톤 뺨치네'▶ '♥10살 연하' 한예슬, 40대 안 믿겨…가려도 보이는 '콜라병 몸매'▶ 청순했던 걸그룹은 왜 BJ가 됐나…그녀들의 속사정[초점S]▶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 BJ 됐다 "상황 좋지 않았다"▶ 나훈아, 데뷔 57주년에 '급' 은퇴 선언 왜? "박수칠 때 떠난다"[종합]▶ 전종서 "♥이충현, 라면 먹고싶다고 찾아와" 러브스토리 공개('짠한형')▶ "허위사실" 공명·위키미키 도연, 황당 열애설에 초고속 반박 '해프닝'[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