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프로야구 디비전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계속된 '바가지 논란'으로 잠잠할 날이 없는 서울의 광장시장과 비교되는 대전 한 시장 내의 '착한 업소'가 핫플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리 동네 분식 1만원어치'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대전 중리전통시장에 있는 'OOO 만두'라는 분식점의 메뉴판 사진을 올리며 "가격 살벌하죠"라고 적었다.
A 씨가 올린 메뉴판 사진에는 고기만두,미국 프로야구 디비전김치만두 1판(10개)이 단돈 2500원,미국 프로야구 디비전왕만두 3개 2500원밖에 안 한다.꽈배기,찹쌀도넛,튀김소보로 3개,튀김 2개 1000원 등 착한 가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내와 이곳을 찾았다는 A 씨는 떡볶이 1인분 3000원,미국 프로야구 디비전튀김 1인분 2000원,김치만두 10개 2500원,미국 프로야구 디비전왕만두 3개 2500원.총 1만원 지출 후 '만원의 행복'을 느끼며 흡족해했다.
또 A 씨는 맛까지 일품이라며 "아내와 둘이 배 터지게 잘 먹었다"라고 합격점을 줬다.
이는 악명 높은 가격과 특히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눈속임 등으로 수차례 논란이 된 광장시장과 비교되는 모습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서울시는 광장시장의 계속된 논란에 종로구청·광장시장 상인회와 함께 올해 상반기 가격 중량 표시제,미국 프로야구 디비전주기적 모니터링 등을 약속했다.
미국 프로야구 디비전
:수익모델은 와이파이를 이용하기 전 제공되는 광고, 콘텐츠 등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프로야구 디비전,지난 정부가 북한과의 갑을 관계, 그런 건 모르겠고 일반 시민들의 입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