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드라구노프
NO.2: 드라구노프 철권
NO.3: 드라구노프 배그
NO.4: 드라구노프 svd
NO.5: 드라구노프 콤보
NO.6: 드라구노프 2뚝
NO.7: 드라구노프 너프
NO.8: 드라구노프 커마
NO.9: 드라구노프 날먹
NO.10: 드라구노프 우종
이별을 통보한 전 여자친구의 집에 찾아가 둔기를 휘두른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13일 서울서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부장검사 이정민)는 살인미수 및 특수주거침입죄로 20대 남성 A씨를 지난 11일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달 18일 오전 4시쯤 서울 서대문구 전 여자친구의 집에 침입했다.이후 미리 준비해 간 둔기로 피해자의 머리를 수회 내치려 살해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사건 송치 후 범행 동기를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피고인의 주거지 압수수색과 통신영장 집행,드라고노프계좌거래내역 확인 등을 확인하는 등 보완수사를 벌였다.
검찰조사 결과 A씨는 가상화폐 투자 손실로 채무가 늘어나고 가족에게도 소외감을 느낀 상태에서 의지하던 피해자로부터 이별을 통보받자 배신감에 범행을 결심한 것으로 파악됐다.
드라구노프 콤보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 막 오르는 2024년 주총 전쟁한미약품·롯데·금호석화·영풍 가족간 경영권 분쟁…사안마다 이견, 주총 표 대결 불가피재계에서 경영권 분쟁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드라고노프,개성을 담은 오피스룩으로 등장한 아이브는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각각 안유진은 포토그래퍼, 가을은 PD, 레이는 디자이너, 장원영은 패션팀, 리즈는 에디터, 이서는 인터뷰어로 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