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삼성 야구 채널
NO.2: 삼성 야구 중계 채널
[앵커]
사고가 난 곳은 서울 시청역,삼성 야구 채널유동 인구가 많은 도심 한복판이었습니다.저녁 9시 반,삼성 야구 채널집으로 돌아가던 시민들이 몰려 있어 인명피해는 더 컸습니다.
목격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기자]
어제(1일)저녁 9시 30분쯤,삼성 야구 채널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차량이 인도를 덮쳤습니다.
[A씨/목격자]
"인도 막는 난간 그게 막 구부러져서 휘어있는 거예요.길거리에도 앞에 범퍼도 막 떨어져 있고."
차량이 부딪치는 소리는 영업 중인 가게 안에서도 들릴 정도였습니다.
[박평국/인근 상인]
"영업하고 있는데 갑자기 꽝 하는 소리가 나서 아래층에 문제가 생겼나 하고.뛰쳐나갔는데 엄청난 일이 벌어졌더라고요."
날아오듯 쏜살같은 속도의 차량은 저녁을 즐기던 행인들에게 향했습니다.
[A씨/목격자]
"사람들이 길거리에 막 누워있는 거예요.심폐소생술을 길거리에서 하는데 차들이 너무 많고.나머지는 여기저기 다 널려있는데 사람들이."
간신히 사고를 피한 사람은 가슴을 쓸어내립니다.
[B씨/목격자]
"바로 앞에 있었다니까 죽을뻔했다니까요 우리는.이쪽으로 건너가다가 사고가 난 거예요.여기서부터 콰과과광하고 다 치고 가더라고."
사고 차량 운전자인 60대 남성은 현장에서 검거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차량이 역주행을 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삼성 야구 채널
:경찰도 조사 초반에는 A씨가 사고 지점에서 최소 1km 이상 떨어진 곳부터 역주행한 것으로 봤다.
삼성 야구 채널,A 씨는 항소심에서 "원심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의 부검감정서를 잘못 해석하여 유죄로 판단한 잘못이 있다"면서 아내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주장을 펼쳤지만, 재판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