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자켓

미스터 마블러스

NO.1: 미스터 마블러스

NO.2: 미스터 마블러스 향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다시 늘어날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 CNN 방송은 28일(현지시간)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자료를 인용해 여름철을 맞아 최소 38개 주에서 최근 코로나19 감염이 증가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다.

미 CDC는 지난해 공중보건 비상사태가 종료된 이후 감염 사례를 집계하지 않고 있다.그러나 병원 응급실 기록에서 코로나19 감염 증가세가 포착됐다.

CNN은 최근 몇 주간 코로나19로 인한 병원 입원과 사망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특히,미스터 마블러스미 서부와 남부 지역에서 코로나19 환자가 많이 발병한 것으로 관측됐다.

비영리 공중보건 단체인 국립감염병재단의 의료 책임자인 로버트 홉킨스 박사는 "바이러스는 따뜻하고 습한 환경에서 잘 복제되고 생존하는 경향이 있다"며 "현재 남부와 서부는 덥고 습기가 많다"고 진단했다.

바이러스는 주로 여름에 증가하지만,미스터 마블러스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이는 올해 폭염이 지난해보다 일찍 찾아온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다만,미스터 마블러스전문가들은 코로나19 재확산을 단정하기는 아직 이르다고 짚었다.

홉킨스 박사는 "아직 패턴을 말하기는 이른 것 같다"며 "바이러스가 여름에 급증하고 겨울에도 증가하는 경향을 보였지만 이런 패턴이 계속될지,미스터 마블러스일 년 내내 유행하는 질병이 될지 말하기 조금 이르다"고 했다.

코로나19는 지난 겨울 JN.1 변이가 우세종이었으나,미스터 마블러스최근에는 새로운 KP.3 및 KP.2 변이가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CDC는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지 6개월이 경과한 경우 업데이트된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할 것을 권고했다.새로운 백신은 8월 중순에서 9월 말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CNN이 전했다.

미국 코로나19 현황.CDC 홈페이지 갈무리
미국 코로나19 현황.CDC 홈페이지 갈무리

미스터 마블러스 향

:조 장관은 "복지부와 지자체는 비상진료대책상황실을 이미 운영 중이고, 관계부처와 지자체, 공공병원 등에서 대책을 수립하고 있다"며 "상급종합병원은 입원·중증 진료를 중심으로 진료 기능을 유지하고, 전국 400곳의 응급의료기관은 24시간 비상진료체계를 철저히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미스터 마블러스,프랑스와 독일은 우크라이나에 지원한 무기의 러시아 본토 공격을 허용하는 방향을 정책을 변경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