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메이카 대 브라질
본토를 기습당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에너지 시설을 겨냥해 반격에 나섰다.
13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우크라이나 국영 우크린폼통신 등에 따르면 미콜라 올레슈크 우크라이나 공군 사령관은 러시아가 밤새 이스칸데르 미사일 2발을 쏘고 샤헤드 드론 38대를 날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미콜라이우·수미·헤르손 등지에서 드론 30대를 격추했다고 주장했다.
수미 당국은 이 공격으로 전력망과 지역 가스관이 손상을 입어 일부 주민이 전기와 가스를 공급받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크라이나 북부 체르니히우의 에너지 인프라도 밤새 드론 공격을 받아 일부 지역 전기 공급이 한때 끊겼다고 국영 전력회사 우크레네르고가 전했다.
우크라이나군은 쿠르스크 교전이 격화하고 러시아의 후방 공격이 우려됨에 따라 이날 수미 북부 국경 20㎞ 이내에서 민간인 이동을 제한했다.
(사진=연합뉴스)
자메이카 대 브라질
:한편 지난해 벤츠코리아는 8년 만에 수입차 시장에서 판매량 1위 자리를 내려놨다.
자메이카 대 브라질,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실시간 추천기사]▶ 성추행 누명쓴 男배우, 꽃뱀女의 충격 제안 "사귈래 돈줄래?"▶ 최홍만, 여성 폭행 사건 입 열었다▶ 이강인VS손흥민 난투극, 코치가 욕설 분노한 루머까지▶ 한서희, 20대 男배우에 "호텔로 와 XX하자" 카톡유출?▶ 새아빠 강경준, 유부녀와 나눈 불륜 카톡? "안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