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라그마틱 정품 사이트

로또 책|【꽁머니 카지노】

NO.1: 로또 책

NO.2: 로또 관련 책

NO.3: 로또 분석 책

좌파 영화·연예인,우파 영화·연예인 나누어
정우성 좌파라 규정한 이유 살펴보니.[이데일리 홍수현 기자] 이진숙 신임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가 과거 관객 수 1000만명을 돌파한 흥행작들과 연예인들을 일일이 열거하며‘좌파 영화‘좌파 연예인’이라고 주장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가 8일 오전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이 마련된 경기도 과천시의 한 오피스텔 건물로 첫 출근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11일 원외 보수정당인 자유민주당 유튜브 채널에 올라와 있는 영상에 따르면 이 후보자는 지난 2022년 12월 10일 자유민주당이 주최한 한 강좌에서‘MBC는 어떻게 노영방송이 되었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 후보자는‘문화권력도 좌파쪽으로’라는 강연 자료를 제시하면서 “이 보면 문화권력도 좌파 쪽으로 되어 있죠?이거 보면 기가 막힙니다.좌파성향의 영화를 만들면 히트 치고요.이렇게 많아요.이런 영화를 보면,우리가 보면 누구는 <판도라>보고 탈원전 결정했다 그러는데 그거를 알게 모르게 우리 몸에 DNA에 스며듭니다”라고 말한다.그러면서‘우파 영화는 이렇게 뿐이,뭐.물론 더 있지만,로또 책좌파가 몇십 배 더 많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가 꼽은 좌파 영화는’<베테랑>(1300만)·<택시운전사>(1200만)·<암살>(1200만)·<변호인>(1100AKS)·<설국열차>(900만)·<기생충>(1천만)·(500만)·<월컴투동막골>(800만)·<괴물>(1300만)‘등이다.

우파영화는’<국제시장>(1400만)·<태극기 휘날리며>(1100만)·<인천상륙작전>(700만)·<연평해전>(600만)‘등이다.영화 제목 옆에는 좌우 할 것 없이 관객 수를 병기해 놨다.

이진숙 후보는 2022년 12월10일‘대수술해야 할 조작왜곡 공영방송들’을 주제로 진행된 자유민주당 주최‘자유아카데미 제8회’강연자로 참석했다.(사진=유튜브‘자유민주당’캡처)
이진숙 후보는 2022년 12월10일‘대수술해야 할 조작왜곡 공영방송들’을 주제로 진행된 자유민주당 주최‘자유아카데미 제8회’강연자로 참석했다.(사진=유튜브‘자유민주당’캡처) 이 후보는 “연예계도 아시죠”라며‘연예계도 좌파 편중’이라는 제목의 슬라이드를 띄웠다.김제동,김미화,강성범,정우성,노정렬,권해효,안치환,김규리,문소리 등을 열거한 가운데,특히 정우성씨 뒤에 “세월호 다큐 <그날 바다> 내레이션”이라는 이력이 명시돼있다.문소리씨에 대해선 제43회 청룡영화제 시상자로 올라 10·29 이태원 참사 당시 잃은 동료를 추모하며 “너를 위한 애도는 이게 마지막이 아니라 진상규명되고 책임자 처벌되고 그 이후에 하겠다”라고 한 발언이 쓰여져 있다.

권해효씨 뒤에는 “<백년전쟁> 내레이션”,김규리씨 뒤에는 2008년 미국산 광우병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 집회 당시 SNS에 올린 “차라리 청산가리를 털어넣겠다”는 발언이 명시돼있다.이 후보는‘우파 연예인’으로는 나훈아,김흥국,강원래,소유진,로또 책설운도를 열거했는데,그 이유를 명시하진 않았다.

로또 책

:즉 정부의 조치를 긍정적으로 해석하기보단, 교수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고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시간이 필요하다는 입장입니다.

로또 책,그 효과는 수년에 거쳐 나타날 것"이라며 "과거에 이처럼 확실한 수요처를 확보한 상황에서 비트코인 반감기를 맞은 경우는 없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