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데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각 부서,읍·면·동 대표 150명 퀴즈풀이 참여,월드컵 데모150명 열띤 응원
서바이벌 퀴즈대회 방식으로 청렴 관련 법령,월드컵 데모상식 즐기며 배워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오후 시청강당에서 개최됐으며‘도전!골든벨’이라는 TV프로그램 형식과 같은 방식으로 청렴과 관련된 법령 및 상식에 관한 문제의 답을 화이트보드에 쓰고 정답자는 남고 오답자는 탈락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청렴 전문강사가 진행했다.
직원 스스로 청렴에 대해 폭넓게 공부해 개개인의 청렴도를 높이고,전 직원의 관심을 끌어 청렴문화가 확산되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특히 대회 진행과정을 IP방송으로 송출해 전 직원이 시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이날 퀴즈대회에 참여한 부서 및 읍면동 대표를 응원도 하면서 청렴에 대한 법령,월드컵 데모상식을 배우고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각 부서,읍·면·동을 대표해 퀴즈풀이에 참여한 150여명과 이를 응원하기 위해 참여한 150여명 등 총 300여명의 직원이 참여해 열띤 응원 속에서 문제풀이를 이어 나갔다.
중앙동 정한 주무관은 “청렴골든벨을 준비하며 직무 중 간과하기 쉬운 반부패 법령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는 기회가 됐다”며 “공직생활에 잊지 못할 추억을 얻었다”고 골든벨 1위 수상 소감을 전했다.
조형호 부시장은 “문제를 풀다보면 아는 문제도 있고 모르는 문제도 있을 수 있다.오답으로 탈락한 직원은 아쉬운 만큼 그 지식은 오랫동안 머릿속에 머물며 본인의 지식으로 체화될 것”이라며 “우리 통영시가 더욱 청렴한 조직문화를 형성하는데 일조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통영시는 청렴한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청렴 전문강사 초빙 교육,선비문화 체험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부서별 부패취약분야 분석을 통해 개선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미래 100년 발전을 거듭해 나갈 수 있는 청렴한 통영시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월드컵 데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데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국광역시도의사회장협의회는 21일 성명서에서 "폭압적으로 노동력을 착취하고 미래의 희망까지 빼앗아 가는 기업이라도 근로자는 참고 시키는 대로 일해야 하나.
월드컵 데모,간담회에서 과기정통부는 R&D 투자·제도 혁신방안과 더불어 논문·특허 분석 기반의 국가전략기술 글로벌 인력지도 마련, 연구자정보시스템-고용보험DB(데이터베이스) 연계를 통한 인력 공급 분석 등 '데이터 기반 인재정책 고도화 방안' 등을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