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anna marin
NO.2: sannakji
NO.3: sanna
NO.4: sanaa lathan
NO.5: sannati mitra
NO.6: sanaa lathan movies
NO.7: sanna grundberg
NO.8: sannahed ikea
NO.9: sanna lundell
NO.10: sanna sanna colita de rana
영국 더타임스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니콜라이 판코프와 루슬란 찰리코프,sanna타티아나 세브초바,파벨 포포프 등 4명을 국방차관직에서 해임했다.국방부 제1 차관은 레오니드 고르닌 전 재무 1차관이 맡게 됐다.러시아 대외정보국(SVR) 국장을 지낸 미하일 프라드코프의 아들이자 비서실 근무 이력이 있는 파벨 프라드코프,sanna올레그 사벨리에프 전 경제개발부 차관,sanna안나 치빌레바 등 3명이 신임 국방차관으로 임명됐다.모두 푸틴 대통령의 최측근 인사로 분류된다.
특히 눈에 띄는 인물은 푸틴 대통령의 사촌인 예브게니 푸틴의 딸인 안나 치빌레바다.지난달 에너지부장관에 취임한 세르게이 치빌레프의 부인이기도 하다.치빌레바는 러시아 최대 석탄기업 중 하나인‘콜마르’를 운영하고 있다.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전쟁 참전병사 지원을 위해 설립한‘조국 수호자 재단’창설과 관리에도 관여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러시아 국방부는 치빌레바가 군인을 위한 사회복지와 주거 지원 등 복리 후생 업무를 감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방 전문가들은 러시아가 2022년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보였던 졸전과 각종 문제로 인해 푸틴 대통령이 측근과 그 자녀들에게 더욱 의존하게 된 점을 보여준다고 지적했다.러시아에선 올들어 국방부 고위 당국자들이 비리 혐의 등으로 잇따라 체포되고,sanna지난달엔 장수 국방장관이었던 세르게이 쇼이구마저 경질돼 푸틴 대통령이 대대적인‘물갈이’를 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