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반자동 하는 법
최근 15명의 사상자를 낳은 서울 시청역 인근 역주행 교통사고 추모 공간에 남긴 한 고등학생의 쪽지가 시민들을 울리고 있다.
지난 2일 시청역 사고현장 인근에는 자신을 '근처 학교에 다니는 학생'이라고 밝힌 이가 남긴 쪽지가 도로 가드레일에 붙었다.
연습장을 뜯어 남긴 이 쪽지는 쏟아진 비로 인해 군데군데 물에 젖은 상태다.쪽지 아래쪽엔 흰 꽃도 함께 놓였다.
작성자는 또박또박한 손글씨로 써 내려 간 쪽지에서 "어쩌면 퇴근 후 밥 한 끼 먹고 돌아가고 있던 그 길에서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유명을 달리한 9명의 명복을 빈다"고 운을 뗐다.
이 학생은 "어제 집으로 돌아가면서 아빠 생각을 많이 했다"며 "아빠와 비슷한 나이대의 분들이 차마 형용할 수 없는 끔찍한 사고를 당했다는 사실에 가슴이 미어진다"고 했다.
이어 "오늘 아침 고등학교에 입학한 이후 처음으로 아침부터 1시간 반 거리를 운전해 학교에 데려다주신 아빠께 감사 인사를 할 기회를 마련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그러면서 "그곳에서는 여기서 못 누렸던 부귀영화를 마음껏 누리고 사시길 바라며,로또 반자동 하는 법유가족분들도 평화와 안심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심이 와닿는다","글씨체만큼이나 마음도 예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일 오후 발생한 사고로 숨진 피해자는 총 9명이다.중상 1명과 경상 3명도 발생했다.사망자 가운데 6명은 숨졌고,로또 반자동 하는 법3명은 병원 이송 도중 숨진 것으로 전해진다.숨진 이들은 대부분 30~50대 남성으로,로또 반자동 하는 법사고 현장 인근에 본점을 두고 있는 시중은행 4명과 서울시청 직원 2명 등으로 알려졌다.이들 중에는 사고 당일 승진한 은행 직원도 포함됐다.승진 축하 모임을 한 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로또 반자동 하는 법
:약 1235만건 입찰, CJ대한통운과의 기존 계약 물량 아닐 가능성물량 소화 능력 대체할 업체도 없어중국 쇼핑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물류업체 선정 입찰을 내면서 기존 담당 물류사인 CJ대한통운과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로또 반자동 하는 법,민생을 살리고, 경제활력을 높이는 국회가 돼 민생의 어려움과 경제계의 애로들을 시원하게 날려주시기를 당부드린다”는 내용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