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두정동 로또
NO.2: 두정동 로또 판매점
제35회 국제생물올림피아드에서 한국대표단이 전원 메달을 획득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열린 제35회 국제생물올림피아드에서 한국대표단이 금메달 2명,은메달 2명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76개국 295명의 학생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 한국대표단은 석진주(경남과고3),차무겸(경기과고3) 학생이 금메달을,권민찬(부산과고3),두정동 로또신믿음(서울과고3)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했다.
제35회 국제생물올림피아드 한국대표단을 이끈 김재근 한국생물교육학회 한국생물올림피아드 위원장은 “국제생물올림피아드에서 우리 한국대표단 학생들이 그동안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어 매우 기쁘고,세계적인 생명과학 인재들과 즐겁게 교류하는 것을 보니 우리나라 생명과학의 미래가 밝다고 느꼈다”며 “국제생물올림피아드 참가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더 꿈과 재능을 발전시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두정동 로또 판매점
:재판부는 "피해자는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받았고 엄벌을 탄원하고 있다"며 "이 사건 전에도 헤어진 연인에게 집착해 유사한 범행을 저질러 형사처벌을 받은 전력을 고려할 때 실형 선고가 불가피하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두정동 로또,박정하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9일 논평을 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되기도 전부터 이 대표는 극단적 갈라치기로 국민을 비하하고 있다”며 “그 표현도 참 저급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