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양평군 지도
NO.2: 양평군 강상면 지도
NO.3: 양평군 양동면 지도
NO.4: 양평군 강하면 지도
NO.5: 양평군 지평면 지도
NO.6: 양평군 서종면 지도
NO.7: 양평군 용문면 지도
NO.8: 경기도 양평군 지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 오후(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유세장 주변에서 여러 발의 총격이 발생,양평군 지도유세가 중단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6시10분께(미 동부시간) 유세를 벌이면서 조 바이든 행정부의 불법 이민 문제를 비판하는 도중에 어디선가 팝콘을 튀기는 소리 같은 총소리가 여러 발 울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손으로 오른쪽 목 뒤를 만진 직후에 발언대 밑으로 급히 몸을 숙였고 바로 경호원 여러 명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 연단으로 뛰어 올라갔다.
이때도 간헐적으로 총소리는 계속됐으며 연단 뒤에서 유세를 구경하던 사람들도 비명을 지르면서 일부는 몸을 숙였고,양평군 지도일부 유권자들은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상황 파악을 하지 못하는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경호원들에 둘러싸인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일어서서 지지자들에게 주먹을 들어 보였고,양평군 지도지지자들은 이에 환호하며 "유에스에이"를 외쳤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경호원의 부축을 받으면서 연단으로 내려와 이동했으며 이때 오른쪽 귀 위쪽 및 뺨에서 피가 관측됐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차를 타고 유세장을 빠져나갔다.
그러나 귀에 묻은 피가 직접 총격받은 영향인지,양평군 지도연단으로 몸을 숨기다가 생긴 것인지 등은 즉각 확인되지 않았다.
트럼프 대선캠프는 이후 대변인 명의 성명을 통해 "그(트럼프 전 대통령)는 괜찮으며 지역 의료 시설에서 검사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극악무도한 행위에 신속하게 대응해준 법 집행 인력과 응급구조대원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백악관 경호국도 성명을 내고 "경호국은 보호 조치 시행에 들어갔으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안전하다"면서 "이 건에 대해선 현재 조사하고 있으며 추가 정보는 가능할 때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악관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 사안에 대해 보고받았다고 밝혔다고 AP통신 등이 전했다.
양평군 지도
:ⓒ 한국은행[오늘의 TMI]의원 꿔주기, 보조금 25억씩 챙겼다- 국민의힘과 민주당이 각각 10명과 8명의 현역 의원을 셀프 제명하고 위성 정당으로 보냈다.
양평군 지도,마티아스 하인첼 머크 대표는 "한국에는 뛰어난 수준의 연구와 제조,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바이오 의약품 개발 기업이 많다"며 "이번 투자를 발판 삼아 역동적으로 진화하는 아태 지역에서 머크의 입지를 확대하고 고객사와 거리를 좁히는 것은 물론이고 환자에게 새 치료법을 신속히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