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탄토

【디지털대구문화대전】- 류현진야구거리

NO.1: 디지털대구문화대전

NO.2: 디지털대구문화대전 어린이백과

해당 사진은 기사와 연관 없는 운동 대표이미지.이미지투데이
해당 사진은 기사와 연관 없는 운동 대표이미지.이미지투데이

고등학교 운동부 지도자가 자신이 가르치던 제자의 부모 명의 아파트에서 돈을 내지 않고 거주한 혐의로 경찰에 고발된 사실이 알려졌다.

인천시교육청은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인천의 모 고등학교 운동부 소속 지도자 A 씨를 경찰에 고발했다고 8일 밝혔다.

인천시교육청은 청렴하고 모범을 보여야 할 지도자 A 씨가 자신이 가르치는 학생의 부모 명의 아파트에 무상으로 거주했다고 판단했다.그는 거주할 당시 주택 임대차 보증금과 월세 등도 지급하지 않은 혐의를 받는다.

또 A 씨는 올해 초 다른 제자에게 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중고 물품을 팔도록 지시한 사실도 감사에서 함께 적발됐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청탁금지법 위반 행위가 확인돼 A 씨를 경찰에 고발했다"며 수사 결과에 따라 징계 절차 등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대구문화대전 어린이백과

:지치고 힘들 때도 있지만 재밌게 잘 마무리하는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디지털대구문화대전,ㄱ씨는 “법은 최대 80시간까지 근무를 허용하지만 실제론 주 100시간 가까이 일한다”며 “집단적 피로감과 자기 연민 상태에서 미래 금전적 보상을 기대하며 현재를 감내해왔는데 미래가 위협받는다니 분노가 폭발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