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체 대 카디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0년대 가스통 폭발 참사와 같은 폭발음이 났다”
1일 밤 시청역 인근에서 9명이 숨진 역주행 교통사고의 목격자들은 사고 당시 폭발음이 크게 났다고 증언했다.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한복판이고 직장인이 몰리는 시간대에 인도를 덮친 차량은 대규모 인명 피해를 발생시켰다.이날 교통사고로 사망자 9명,부상자 4명 등 총 13명의 사상사가 발생했다.
이날 사고는 유동인구가 많은 시청역 인근이라 사상자 규모가 컸다.특히 피할 수 없을 정도로 순식간에 차량이 인도를 덮쳤다는 게 시민들의 설명이다.실제 CCTV 영상에는 차량이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모습이 수차례 담겼다.일방통행길의 횡당보도를 건너던 행인을 칠 뻔하기도 했다.황모(67)씨는 “인근을 킥보드로 지나가던 사람들이‘하마터면 우리도 죽을 뻔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경찰은 차씨를 운전자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했다고 2일 밝혔다.차씨는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엘체 대 카디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엘체 대 카디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세부 정책사업 수요는 ▷디지털 교육혁신 사업 1043억 원 ▷늘봄·돌봄 등 교육의 공적 책임 확대 873억 원 ▷학교 신·증설 경비 719억 원▷교육활동 보호 지원 62억 원 등이다.
엘체 대 카디스,다문화 가정 위한 법률정보 지원 모색…법제처 현장 간담회뉴스 기사[이데일리 장영락 기자] 법제처가 다문화 가정 지원을 위해 법령 교육과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