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은 10일(현지시간) 나토와 한국 간의 정보 공유 강화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이날 워싱턴 DC에서 열리고 있는 나토 정상회의 계기로 개최한 약식 기자회견에서 한국과 나토의 협력 전망에 대한 질문에 “우리가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정보 교류 시스템과 방법을 갖출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고 있다”고 답했다.그러면서 “왜냐하면 그것은 한국과 나토 동맹국 모두를 위한 안보 강화를 도울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또 “당신(한국)들은 첨단 방위 산업을 갖추고 있다”며 “방위산업 협력 확대를 포함해 (한국과) 어떻게 더 긴밀히 협력할 수 있을지를 탐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또 러시아에 탄약 및 미사일을 지원한 북한이 러시아에서 받게 될 대가를 “깊이 우려”한다면서 “우크라이나 전쟁은 우리(한국과 나토 회원국)의 안보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과거 푸틴 대통령은 상의를 탈의한 채 승마하는 모습을 비롯해 사격, 아이스하키, 유도 등을 하는 모습을 대중에 노출해 왔다.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1919년 4월 15일 전남도장관이 조선총독부에 보낸 ‘도장관 보고’ 문건에는 “4월 8일 오후 2시 목포부 죽동에서 기독교 신자인 부인 4명이 구한국기를 높이 들고 독립 만세를 외치며 조선인을 선동했다”는 기록이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