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보이즈
NO.2: 영보이즈 맨유
NO.3: 영보이즈 케이스
NO.4: 영보이즈 아스톤빌라
NO.5: 영보이즈 순위
NO.6: 영보이즈 인조잔디
NO.7: 영보이즈 챔스
NO.8: 영보이즈 디시
NO.9: 영보이스 축구
NO.10: 영보이스 순위
음주운전 중 교통사고 낸 40대 남성…연인인 20대 여성으로 운전자 바꿔치기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음주 운전 중 교통사고를 내고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한 남녀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남부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조재철)는 27일 특정범죄가중처벌 위반(도주치상,영보이즈위험운전치상) 및 범인도피방조 혐의로 40대 남성 A 씨,영보이즈범인도피 혐의로 20대 여성 B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연인 관계인 이들은 지난해 11월 28일 지인들과 술을 마신 뒤 A 씨가 운전하는 차량을 함께 타고 가던 중 서울 강서구 한 도로에 누워있던 피해자의 다리를 밟고 넘어가는 사고를 냈다.
이후 A 씨의 음주 운전을 감추기 위해 현장을 벗어난 뒤 마치 B 씨가 운전한 것처럼 경찰에 출석해 허위로 진술한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 분석 및 술자리 동석자 진술 등을 기반으로 피의자들의 행적을 파악해 A 씨의 음주 운전 사실을 규명하고 위험운전치상 혐의를 추가로 적용해 기소했다.
검찰 관계자는 "향후에도 무고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음주 교통사고 후 도주와 사법 시스템을 농락하는 사법 방해에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영보이즈 케이스
:친강 전 부장은 지난 7월 외교부장직에서 해임됐는데, 이는 수년 만에 중국 최대의 정치적 충격 중 하나였다.
영보이즈,그가 선거용 명함을 나눠주자 주민들은 “드디어 오셨네요”(60대 여성), “드디어 선거운동을 하시는 건가요?”(50대 남성)라며 그를 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