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박투어 영덕대게집
NO.2: 독박투어 영덕대게
공모가 6만원,독박투어 영덕대게시총 3.5조원 전망…게임 상장사 4위
업계는 강력한 IP(지식재산)와 신작을 배출한 시프트업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다.한 게임사 관계자는 "시프트업은 '오타쿠문화'로 취급받던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게임을 주요 장르로 끌어올린 회사로 해당 분야에서 업계를 주도한다.게임 완성도 등을 고려하면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평가했다.
시프트업의 대표작은 2022년 11월 출시된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 지난 4월에 선보인 콘솔 기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다.'승리의 여신: 니케'의 경우 올 2월 기준 누적 매출 1조원을 넘어섰고 '스텔라 블레이드'는 출시 하루 만에 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내년엔 PC버전도 출시하며 플랫폼 확장에 나선다.시프트업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686억원,독박투어 영덕대게1111억원이다.시프트업은 현재 출시된 대표작 IP 확장전략을 통해 지속적이고 가시성 있는 성장을 기대한다.
일반투자자들의 관심은 높은 편이다.시프트업은 일반투자자 청약에서 경쟁률 341대1을 기록했다.청약증거금은 18조5600억원이 몰렸다.다만 이달에 상장한 새내기주들 모두 상장일에 비교적 부진한 주가흐름을 보인 것이 불안요소다.
독박투어 영덕대게
:온라인 상거래 신규 사업 모델 수익화가 순조로운데다 강도 높은 구조조정이 동시에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독박투어 영덕대게,초여름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모기가 심심치 않게 발견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