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타노스 장갑

포르튀나 시타르트

NO.1: 포르튀나 시타르트

NO.2: 포르튀나 시타르트 경기

NO.3: 포르튀나 시타르트 대 az 알크마르 통계

NO.4: 포르튀나 시타르트 대 az 알크마르 순위

NO.5: 포르튀나 시타르트 선수

NO.6: 포르튀나 시타르트 대 psv 경기

NO.7: 포르튀나 시타르트 대 psg 선수 평가

NO.8: 포르튀나 시타르트 대 psv

NO.9: 포르튀나 시타르트 대 psv 타임라인

NO.10: 포르튀나 시타르트 대 psv 순위

자료사진
자료사진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 등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김 여사를 보좌해온 대통령실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검찰이 이번 사건과 관련해 대통령실 인사를 불러 조사한 건 처음입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는 윤 대통령 취임 초기부터 김 여사를 보좌해 온 측근인 대통령실 조모 행정관을 오늘 오전에 불러 조사했습니다.

앞서 김 여사에게 명품 가방 등을 건넨 최재영 목사는 조 행정관이 자신이 김 여사 측에 전달한 청탁의 연결고리 역할을 했다고 지목한 바 있습니다.

최재영 목사 [자료사진]
최재영 목사 [자료사진]

최 목사는 2022년 10월쯤 김 여사 측에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 의원의 국립묘지 안장 등을 부탁했고,포르튀나 시타르트김 여사의 비서가 조 행정관을 연결해줬다고 밝혔습니다.

최 목사에 따르면,포르튀나 시타르트조 행정관은 2022년 10월 17일 최 목사에게 전화해 "김창준 의원님 건으로 '서초동'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며 청탁 내용을 검토한 결과를 설명했고,국가보훈부 사무관의 연락처를 전달해주기도 했습니다.

다만 김 전 의원이 국립묘지 안장 요건을 갖추지 못해 청탁이 실제로 성사되지는 않았습니다.

검찰은 이런 진술을 토대로 조 행정관이 최 목사에게 연락하고 국가보훈부 직원을 소개해준 경위와 김 여사가 최 목사를 도와주라고 지시했는지 등을 조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찰이 오늘 조 행정관을 소환하면서,포르튀나 시타르트순차적으로 김 여사 주변 인물들을 상대로 사실관계 조사에 나설 걸로 전망됩니다.

특히 최 목사와 김 여사의 면담 일정을 조율하고,직접 최 목사를 마중한 것으로 알려진 김 여사의 다른 측근인 대통령실 유모 행정관 등이 추가로 조사를 받을 걸로 보입니다.

검찰은 김 여사에 대한 조사 방식과 시기 등에 대해선 정해진 게 없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포르튀나 시타르트 대 psv 순위

:▷ 전화 02-784-4000▷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포르튀나 시타르트,중국 상륙함, 남중국해서 실사격 훈련[중국 CC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