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베트맨토토 시간

흔식이 이름 월드컵 - 테오 레알 등번호

NO.1: 흔식이 이름 월드컵

12일∼14일 구미코,흔식이 이름 월드컵펫 페스티벌 열려

정브르 팬사인회·펫티켓 토크콘서트 등한국마이스진흥재단이 주최하고 경북도,흔식이 이름 월드컵구미시가 후원하는‘2024 대한민국 펫캉스’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구미코에서 열린다.

2024 대한민국 펫캉스 포스터.
2024 대한민국 펫캉스 포스터.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반려산업 발전과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으며,구미시 반려동물 가구는 3만여 가구에 달한다.

전국 61개의 반려동물용품 업체가 참여해 84개의 부스 운영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13일 개막식에는 가수 VOS 박지헌과 구미대학교 천무 응원단의 축하공연이 열리며,동물농장 아저씨로 유명한 이웅종 대표의‘바른 산책문화 만들기’강연과 최승훈 반려동물 구조협회장의‘생활 속 펫티켓’토크콘서트가 열려 반려동물 가족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올바른 펫문화를 전파한다.

140만 이색동물 유튜버 정브르의 팬 사인회도 열리며,햄스터,애완곤충과 같이 귀여운 소동물부터 타란튤라,뱀,도마뱀과 같이 독특한 동물도 만날 수 있다.

▲구미/대구 수의사가 운영하는 무료 건강상담센터 ▲구미대학교 반려동물케어학과의 반려동물 진학상담관 ▲반려동물 구조협회의 유기 동물과 함께하는 체험 놀이 ▲전문가의 화려한 어질리티쇼 ▲수제 간식 만들기 등 다양한 펫 관련 프로그램들이 진행돼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관람객에게 아낌없이 선물을 증정하며,행사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무료로 운영된다.자세한 행사 정보는‘대한민국 펫캉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흔식이 이름 월드컵

:조사 이후 ‘비공개 귀가’ 거부당하자“경찰이 먹잇감으로 던져놔” 격분국가인권위원회에 제소 검토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24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친 뒤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을 나서고 있다.

흔식이 이름 월드컵,노연홍 의료개혁특별위원회 위원장이 지난 10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2차 의료개혁특별위원회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