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쇼핑라이브

베나세르

NO.1: 베나세르

NO.2: 베나세르 피파

NO.3: fm 베나세르

"대한민국 어디서나 살기 좋은 완전한 지방시대 실현에 앞장서겠다"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사진=부산시의회]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사진=부산시의회]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이 전국 17개 시·도의회 의장으로 구성된 협의체 대표로 선출됐다.

부산시의회는 13일 오후 대전에서 열린‘2024년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에서 안성민 의장이 제19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 당선됐다고 밝혔다.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이 부산시의회는 13일 오후 대전에서 열린‘2024년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에서 안성민 부산시의장이 제19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에 당선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회 운영에 관해 상호간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베나세르공동의 문제에 대한 협의와 제도개선을 위해 전국 17개 시·도의회 의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다.

안성민 의장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서 시·도의회 의장님들과 함께 수도권 집중으로 인한 지역간 불균형을 극복하고 지역소멸 위기에 대응하는 등 대한민국 어디서나 살기 좋은 완전한 지방시대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안 의장은 "지방의회 발전과 위상 강화를 위해 지방의회법 제정과 1인 1광역의원 보좌관제 도입을 위해 정부와 국회를 설득하고 시·도민의 지지와 지방의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안 의장은 4대 지방협의체인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회장과 함께 국가와 지자체간 협력,베나세르지역간 균형발전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하는 중앙지방협력회의 구성원으로도 활동하게 된다.

fm 베나세르

:3%였고, 올해 최저임금 수준이 경영에 부담된다는 응답도 87%에 달했다.

베나세르,[이미지출처=연합뉴스]30일 서울고법 가사2부(부장판사 김시철·김옥곤·이동현)는 최 회장과 노 관장의 이혼 소송 항소심에서 "원고(최 회장)가 피고(노 관장)에게 위자료 20억원,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