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888스포츠 텔레그램
오후 세종대로 일대 집회·행진 일정 집중
경찰 "교통 관리할 것…대중교통 이용 당부"
광복절인 15일 서울 도심에서 대규모 집회가 예정돼 있어 교통 혼잡이 예상된다.경찰은 교통 관리에 나서겠다며 시민들에게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경찰청은 광복절에 서울 세종대로와 한강대로 일대에서 수만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집회와 행진이 이뤄져 일부 도로가 통제될 것이라고 14일 밝혔다.
일례로 자유통일당은 15일 오후 1시부터 세종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집회 후 오후 3시30분부터 한강대로를 이용해 삼각지로터리까지 행진할 예정이다.경찰 관계자는 "여러 보수단체가 세종대로 일대에서 집회 후 비슷한 시간대에 종로,888스포츠 텔레그램을지로 등 도심 곳곳으로 행진할 예정으로,888스포츠 텔레그램도심권 일대에서 교통 정체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집회가 이뤄지는 중에도 세종대로를 이용하는 수도권 광역버스 등이 지나갈 수 있도록 교통 소통을 유지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 하겠다는 방침이다.이를 위해 집회‧행진 구간 주변에 교통경찰 200여명이 배치된다.
경찰 관계자는 "가급적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고,888스포츠 텔레그램부득이 차량을 이용할 경우 교통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광복절 집회 시간과 장소 등 자세한 교통상황은 서울경찰청 교통정보 안내전화(☎ 02-700-5000),888스포츠 텔레그램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www.spatic.go.kr),888스포츠 텔레그램카카오톡(교통정보센터 내비게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88스포츠 텔레그램
:권역 응급센터인 응급실 앞에 생명이 위급한 환자 외에는 진료가 제한될 수 있다는 안내문이 붙었습니다.
888스포츠 텔레그램,고 전 소장은 "밤에 소란스럽게 떠든 것이 완전군장으로 군기훈련을 시킬 사안이었는지 따져봐야 한다"며 "군기훈련 시 완전군장은 할 수 있지만 뜀걸음, 구보는 하지 못하게 돼 있는 규정이 있다"고 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