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현대백화점 본점
NO.2: 현대백화점 본점 층별안내
NO.3: 현대백화점 본점 식당가
NO.4: 현대백화점 본점 식품관
NO.5: 현대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NO.6: 현대백화점 본점 문화센터
NO.7: 현대백화점 본점 맛집
NO.8: 현대백화점 본점 식당
NO.9: 현대백화점 본점 영업시간
NO.10: 현대백화점 본점 롤렉스
하나증권은 15일 KCC에 대해 "실리콘 부문의 흑자 폭 확대로 내년 사상 최대의 영업이익이 예상된다"고 밝혔다.투자의견은 '매수',현대백화점 본점목표주가는 38만원을 유지했다.
윤재성 연구원은 "중국 유기실리콘(DMC) 생산량은 지난해 하반기 월 17만t에서 지난 5월 21만t 수준으로 증가했고,현대백화점 본점가동률은 75%에서 80% 이상으로 올랐다"며 "이를 반영해 경쟁사인 신에츠(Shin-Etsu)가 가격을 10% 인상했고,현대백화점 본점엘켐(Elkem)도 가격 동참 계획을 밝혔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감안하면 범용 실리콘 부문에서도 실적 개선이 나타나 실리콘 부문 전체적으로 추가 흑자 확대가 예상된다"며 "KCC의 실리콘 부문 영업이익은 1분기 27억원에서 2분기 83억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건자재·도료 부문의 견고한 실적 역시 호재로 작용한다고 봤다.KCC 주가가 47만원에 달했던 2022년 2분기 당시 건자재·도료 부문의 영업이익은 400억~500억원 수준이었는데,현대백화점 본점현재는 1천~1천100억원으로 올랐다.
윤 연구원은 "특히 조선용 방오도료의 호조가 지속되고 해외법인의 이익 기여도가 상향되고 있어 건자재·도료의 이익 호조는 내년까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내년 영업이익은 사상 최대치인 5천596억원에 달할 것으로 내다봤다.올해 영업이익 추정치는 4천833억원이다.
윤 연구원은 "실적 호조 가능성과 보유 자산을 활용한 차입금 감축 및 이자 비용 절감,현대백화점 본점자사주를 활용한 주주환원 정책 강화 가능성을 고려하면 현재 주가는 확실히 저평가돼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본점 식품관
:그러나 이같은 검토가 얼마나 오래 걸릴지 불분명하며, 대규모 판매에 대한 구체적인 정의도 없는 상태로 알려졌다.
현대백화점 본점,나리타공항 A활주로는 이 화물기 비상착륙으로 총 30분간 폐쇄됐다가 재개했다고 방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