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엔론
NO.2: 엔론사태
NO.3: 엔론사태 요약
NO.4: 엔론 스캔들
NO.5: 앤로컬스
NO.6: 앤로비
NO.7: 앤로직
NO.8: 엔화
NO.9: 엔로플록사신
NO.10: 엔로지스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24일(현지시간)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과 관련해 "제도를 구비하고 여러 관련 인프라를 구축해 12월에 바로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1차 한미일 산업장관회의 참석차 방미한 안 장관은 이날 워싱턴DC 덜레스 공항에서 기자들과 만나 "지금까지 나온 물리탐사 자료를 보면 탐사는 해봐야 하는 충분한 근거가 있으며 검증도 충분히 받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그는 "지금 중국과 일본 등 주변 국가는 어마어마한 수준으로 이것을 하는 상황"이라면서 "희토류 등 자원 문제 때문에 자국 영해 내에서 이런 개발을 굉장히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앤로"우리는 MB(이명박 전 대통령) 자원 외교 이후 조금 문제가 생기면서 거의 방치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에 좋은 호재가 있기 때문에 이를 계기로 지금 발견된 유망구조에서는 최대한 합리적으로 탐사·시추는 해야 한다고 믿고 있으며,앤로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안 장관은 "국내 제도가 대규모 자원 개발과는 안 맞게 돼 있다.그래서 국내 제도를 정비하고 해외 투자가 들어와서 같이 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해외 투자 유치 절차도 병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외 투자에 대해서는 "석유공사가 발표한 것처럼 여러 복수의 글로벌 메이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관련 자료를 공유하면서 실제 어떤 식으로 투자할지 구체적 협의가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앤로직
:불구속 상태로 재판받던 우씨는 1심에서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법정에서 구속됐다.
앤로,아빠와 아이들이 캠핑을 떠나는 ‘아빠 어디 가’(2013년)로 시작해 ‘슈퍼맨이 돌아왔다’(2013년), ‘오 마이 베이비’(2014년)로 열린 육아 예능 전성시대는, 상대적으로 ‘관찰’하는 것이 덜 불편한 아이를 대상으로 하면서 열리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