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셰필드 노팅엄
NO.2: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노팅엄 포리스트
NO.3: 셰필드 유나이티드 노팅엄
NO.4: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NO.5: 노팅엄 포레스트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라인업
오는 16일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서 개최
경쟁 거쳐 선정된 29개팀,셰필드 노팅엄성과물 발표[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주관하는 채용연계형 소프트웨어(SW)전문인재양성 우수성과공유 컨퍼런스가 오는 16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된다.
채용연계형 SW전문인재양성은 중소·벤처기업 수요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해 산업 현장에서 즉시 실무가 가능한 SW인재를 양성하고 채용 연계를 지원하기 위해 2022년 시작된 디지털 인재 양성 사업이다.만 34세 이하 청년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6개월의 교육과정을 운영해,셰필드 노팅엄매년 6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하고 있다.
올해는 실무형 SW인재 600명 양성을 목표로 4개 컨소시엄이 29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158개의 멤버십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황규철 과기정통부 소프트웨어정책관은 “채용연계형 SW전문인재양성 사업은 중소·벤처 기업에게는 역량있는 SW인재를,구직 청년에게는 든든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업”이라며,“앞으로도 SW인재양성을 통하여 SW산업의 기반을 조성하는 데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서로 다른 문화에 대해 비평을 하면서도 정반합을 맞춰 발전해 나가자는 생각을 담았다.
셰필드 노팅엄,통상 대포통장 개설에 수백만 원이 들어가는데, 이를 아끼면서 수사기관의 추적 또한 피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수법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