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르메니아 프리미어리그

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 krslotID=2024-12-14%2F5yuezlz.html

NO.1: 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학교 주변 금연벨.자료사진
학교 주변 금연벨.자료사진

오는 17일부터 어린이집과 유치원,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초중고교 경계 30m 안에서 흡연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게 된다고 보건복지부가 15일 밝혔다.

이날 복지부는 종전까지 어린이집·유치원 주변 10m 이내이던 금연 구역을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에 따라 30m로 확대하고,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초중등교육법에 따라 학교 주변 30m도 금연 구역으로 새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복지부에 따르면 교육시설 인근 금연 구역 확대·신설은 1년간의 유예를 거쳐 이번에 본격 시행되는 것으로,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간접흡연으로부터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다.이번 조치에 따라 각 시·군·구청은 어린이집,유치원,초중고교 시설의 경계 30m 이내가 금연 구역임을 알리는 표지를 건물 담장과 벽면,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보도 등에 설치해야 한다.

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포스터나 현수막 같은 홍보물을 제작해 지방자치단체에 배포하고,대국민 홍보도 할 계획이다.

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내일 전국에 내리는 눈, 비는 모레 아침까지 이어지겠고요.

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다루미 전 대사는 베이징 주재 일본 기자들과 만나 식사를 할 때 도청을 우려해 민감한 정치 문제는 언급을 피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