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내카페바로가기
'30일 내 가장 저렴한 가격' 메시지 안내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이 고객이 구매하려는 상품 가격이 얼마나 저렴한 수준인지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가격인하 시그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특정 상품의 가격이 최근 30일 이내 평균 가격과 최저가 사이 하위 70% 밑으로 떨어지면 이를 고객에게 안내해주는 서비스다.
해당 기간 최저가를 달성했다면 '30일 내 가장 저렴한 가격'이라는 메시지가 뜬다.
이 서비스는 할인쿠폰과 배송비가 모두 포함된 가격을 기준으로 한다.고객별로 구매 내역이 있는 상품에 적용된다.
판매 서비스 점수가 낮은 판매자 상품에는 표시되지 않는다.대여,내카페바로가기이(e)쿠폰,내카페바로가기티켓 등 일부 카테고리는 서비스 적용 범위에서 제외된다.
G마켓 관계자는 "G마켓 제품의 가격경쟁력을 알리고 최적의 구매 시점을 판단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가격에 대한 의문이나 궁금증이 없도록 가격경쟁력 강화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내카페바로가기
:박성준 대변인은 이날 시비에스(CBS) 라디오 인터뷰에서 ‘박용진 의원이 차점자로 공천되느냐’는 취지의 물음에 “경선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다면 박 후보도 (공천) 대상이 될 수 있지만, 경선이 절차상 문제없이 결론이 났기 때문에 (박 의원이 공천되는 게 아니라) 해석의 여지 없이 전략공천으로 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내카페바로가기,올 들어 4일까지 MS 주가가 12% 오를 동안 엔비디아는 77% 올랐지만 이런 단기 주가 상승률은 ‘착시현상’일 뿐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