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온두라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지 언론에 따르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날 오후 하르키우에서 러시아의 폭격으로 최소 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호르 테레호우 하르키우 시장은 이번 공격으로 52명이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올레흐 시네후보우 하르키우 주지사는 공중 투하 폭탄 4발이 도시를 향해 발사돼 주택,러시아 월드컵 온두라스상점,정류장 등에 떨어졌으며 부상자 중 4명은 위중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텔레그램을 통해 “유도 폭탄을 통한 러시아의 공격은 반드시 중단돼야 하며 중단될 수 있다”라며 “우리가 러시아 테러리스트와 러시아 군용 항공기를 그들이 있는 자리에서 멈출 수 있도록 파트너들의 강력한 결정이 필요하다”며 동맹국들의 지원을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저녁 영상 연설에서 러시아군이 이번 달에만 우크라이나에 유도폭탄 2천 400발을 발사했으며 이 중 700발이 하르키우를 겨냥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미국 의회가 지난 4월 우크라이나에 대한 대규모 원조 패키지를 승인한 후 우크라이나에 무기가 공급돼 러시아 미사일 공격의 파괴 정도와 빈도를 줄였다며,유도폭탄에 대해서도 같은 조치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3년째 이어지는 가운데 러시아는 에너지 기반 시설을 겨냥한 공격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크라이나의 발전 용량이 절반 이하로 급감,러시아 월드컵 온두라스전력 공급 차질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러시아 월드컵 온두라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러시아 월드컵 온두라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러면 투표를 통해서 어느 정도의 지지를 얻고 절차적 정당성을 거치는지, 이것이 2014년도 판례가 적용될 수도 있는 겁니까?[임주혜] 그렇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온두라스,된비알의 능선을 올라가면 왼쪽으로 천태호를 막은 댐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