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못하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주=연합뉴스) 이성민 기자 = 청주에서 30대 여성 2명이 술에 취해 하천에 뛰어들었다가 소방당국에 의해 구조되는 소동이 벌어졌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14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께 청주시 분평동 무심천 인근에서 한 행인으로부터 "일행이 물에 휩쓸렸다며 한 여성이 무심천에 들어가려고 한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특수구조단을 급파하고 장비 10대와 인력 30명을 투입,도박 못하게양방향에서 동시 수색을 벌여 신고 지점에서 500m 떨어진 곳에서 14분 만에 한 명을,도박 못하게100m 떨어진 곳에서 57분 만에 다른 한 명을 구조했다.
수위가 성인 허리 높이 정도라 크게 위험한 상황은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비슷한 시각 인근 길거리에 취한 채 쓰러져 있는 이들의 또 다른 일행(30대)을 발견하고 귀가 조처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은 무심천의 한 세월교에서 함께 술을 마신 후 물에 들어간 것으로 파악됐다"며 "술에 취해 모두 횡설수설하는 탓에 조만간 다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박 못하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도박 못하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서울 관악경찰서는 사기 혐의를 받는 A 씨 등 임대인 3명과 공인중개사 B 씨를 불구속 송치했다고 4일 밝혔다.
도박 못하게,윤 대통령은 이번 모하메드 대통령 국빈 방한 기간에 양국 협력 관계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한편 투자 유치 등 추가적인 정상외교 성과를 얻어내는 것에 집중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