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노팅엄 포레스트 FC

【사바 콜로라도】-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NO.1: 사바 콜로라도 5s

NO.2: 사바 콜로라도 7f

NO.3: 사바 콜로라도 7f 디시

NO.4: 사바 콜로라도 8f

NO.5: 사바 콜로라도 7f 무게

NO.6: 사바 콜로라도 5s 디시

NO.7: 사바 콜로라도 3s

NO.8: 사바 콜로라도 디시

NO.9: 사바 콜로라도 sl7

NO.10: 사바 콜로라도 7f 105

캐롯 자동차보험의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이 손해 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사용권 6개월을 획득했다.ⓒ캐롯손해보험
캐롯 자동차보험의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이 손해 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사용권 6개월을 획득했다.ⓒ캐롯손해보험[데일리안 = 황현욱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캐롯 자동차보험의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이 손해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사용권 6개월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캐롯손보가 획득한 배타적사용권은 손해보험 업권을 통틀어 자동차보험 종목에서 4년4개월여 만에 처음으로 배타적사용권이 부여됐다.또 자동차보험 종목에서 마지막으로 부여된 배타적사용권 역시 캐롯손보의 퍼마일 특약이다.

자동차보험은 총 12개 손해보험사가 판매 중인 의무보험 상품으로,상대적으로 보험사별 차별점이 많지 않은 표준화된 보험 상품이다.그렇다 보니 지금까지 배타적사용권 제도가 생긴 이래 자동차보험으로 배타적사용권을 부여받은 사례는 손에 꼽히며,자동차보험으로 배타적사용권을 신청하는 사례도 극히 드물다.실제 2020년대에 들어서 자동차보험으로 배타적사용권을 신청한 사례는 단 두 건이며,두 건 모두 캐롯손보가 신청해 부여받았다.

이번 배타적사용권 부여가 재심의 과정 끝에 이뤄진 점도 이례적이다.보험사가 배타적사용권을 신청한 뒤 최초 미부여 결정이 나면,사바 콜로라도보험사는 1회에 한해 이의신청을 통한 재심의를 요청할 수 있지만,사바 콜로라도결정이 뒤집히는 경우는 드문 편이다.

캐롯손보는 이번 배타적사용권 신청 과정에서 최초 미부여 결정이 난 뒤 기존 신청 사항을 보완해,업계 최초로 자동차 보험기간 중 안전운전 달성 횟수에 따라 할인 보험료를 산출,정산 환급하는 제도에 대해 재심의를 요청했다.손보협회의 신상품심의위원회는 최초 결정을 뒤집고 캐롯손보의 새로운 제도 및 서비스의 독창성과 진보성을 높게 평가해 배타적사용권 6개월을 부여했다.

특히 기존 안전운전 특약과는 다르게 실제 보험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안전운전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운전 습관을 고객 스스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배타적사용권은 승인일로부터 6개월간 적용된다.캐롯손보는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을 지난 4월 23일부터 자동차보험 상품에 반영해 판매하고 있다

양운모 캐롯손보 모빌리티본부장은 "이번 자동차보험 배타적사용권 획득은 캐롯손보가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전사 임직원이 불철주야 기울여온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의 보험 선택권을 넓히고 편익을 증진하겠다는 캐롯손보의 설립 취지에 맞게 보험 산업에서 더욱 많은 혁신을 이뤄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바 콜로라도 7f

:사진 인스타그램‘이건희ㆍ홍라희 마스터피스’에서는 왜 장욱진인지, 또 이건희 컬렉션 속 장욱진의 작품들은 어떻게 소장됐고 기증됐는지 더 읽을 수 있다.

사바 콜로라도,또 올해 상반기에 자산재평가도 예정돼 있어 총 1조 원대로 예상되는 재평가가 완료되고 나면 부채비율 등 재무구조도 확연히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