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7년 9월 26일 야구 경기일정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리터너즈 야구

NO.1: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순위

NO.2: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타임라인

NO.3: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NO.4: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통계

NO.5: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라인업

NO.6: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현직 경찰관,as 모나코 대 몽펠리에1월 모 변호사에 황의조 불법촬영 혐의 관련 수사정보 유출
검찰,as 모나코 대 몽펠리에피고인 누설한 압수수색 정보가 여러 단계 거쳐 황의조에 전달됐다고 판단

축구선수 황의조.ⓒ연합뉴스
축구선수 황의조.ⓒ연합뉴스[데일리안 = 김남하 기자]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황의조(32·노팅엄)의 불법 촬영 혐의에 대한 수사 정보를 유출한 혐의를 받는 현직 경찰관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조모 경감을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로 전날 구속기소했다.

조 경감은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근무하던 지난 1월 한 변호사에게 황씨 사건 수사 정보를 알려준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조 경감이 누설한 압수수색 관련 정보가 여러 중간 단계를 거쳐 황씨 측에 전달됐다고 판단했다.

황씨 측은 브로커로부터 "내일 경찰이 압수수색을 나가니 준비하라",as 모나코 대 몽펠리에"경찰이 잠시 후 출발해 1시간 뒤 도착할 것"이라는 식으로 압수수색 일시와 장소에 관한 정보를 전달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조 경감은 수사 정보에 대한 대가로 금품 등을 받지는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 사건 수사는 황씨 측이 지난 2월 경찰에 '수사 정보가 유출됐다'며 수사관 기피 신청서를 내면서 시작됐다.

경찰은 지난달 19일 조 경감을 구속해 같은 달 25일 검찰에 송치했다.

검찰은 이와 별개로 황씨를 상대방의 동의 없이 성관계하는 영상을 불법 촬영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로 지난 11일 불구속 기소했다.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라인업

:서울 서초경찰서는 운전자인 20대 여성 A 씨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특가법)상 도주치상 및 위험운전치상, 사고 후 미조치 등 혐의로 지난 2일 구속했다고 3일 밝혔다.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재판부가 이를 기각하면 재항고해 대법원에서 이에 대한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재판은 계속 뒤로 미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