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배팅 알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수처 수사2부,보험배팅 알바24일 장시호 참고인 소환조사
국정농단 특검 당시 허위 증언 연습 여부 추궁
장시호 "검사가 증언 연습 시킨 적 없다" 진술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데일리안DB[데일리안 = 황기현 기자] 현직 검사의 모해위증교사 의혹을 수사하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최서원 씨의 조카 장시호 씨를 불러 조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2부(송창진 부장검사)는 지난 24일 장 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
공수처는 장 씨에게 국정농단 특검 당시 허위 증언 연습이 있었는지 여부 등을 추궁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 씨는 조사에서 "검사가 증언 연습을 시킨 적 없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뉴탐사'는 지난달 장 씨가 지인과 2020년 대화한 녹취록을 근거로 김영철 현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 파견 당시 장 씨를 회유하거나 증언을 연습시켰고 사적인 관계로 지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김 차장검사는 입장문을 통해 "보도 내용은 일고의 가치가 없는 사실무근의 허위"라고 반박했다.
보험배팅 알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보험배팅 알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동훈, '민주 탈당' 김영주 찾아가 설득…비워 둔 '영등포갑'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
보험배팅 알바,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