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벤피카 대 gd 차베스 라인업
NO.2: 벤피카 대 gd 차베스 순위
NO.3: 벤피카 대 gd 차베스 통계
▲자료이미지
말다툼 끝에 집에서 챙겨 온 흉기로 남편을 찌르고 달아난 아내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13일 충남 당진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40대 여성 A씨를 검거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전날 밤 9시 20분쯤 당진 송악읍의 한 길거리에서 남편 B씨의 허리 부분을 흉기로 찔러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습니다.
A씨는 범행 직후 곧바로 달아났지만,차베스 대 벤피카1시간여 만에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B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로 전해졌습니다.
부부는 가정불화로 다투던 중이었으며,차베스 대 벤피카A씨는 이 과정에서 집에서 미리 준비해 온 흉기로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최근에도 가정폭력 신고가 접수돼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었습니다.
당시 남편인 B씨가 신고했으나 처벌은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범행 경위 등에 대해 조사하는 한편 A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사건사고 #부부 #흉기 #상해
벤피카 대 gd 차베스 라인업
:테슬라는 지난해 세계 최대 전기차 제조사라는 왕관을 중국 비야디(BYD)에 빼앗겼다.
차베스 대 벤피카,손실 예상을 뒤집고 깜짝 실적을 달성했는데, 메모리 반도체 업계 '풍향계'로 불리다 보니 우리 반도체주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