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783회 로또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1: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2: tsa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3: tsa002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4: 샘소나이트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5: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6: 스위스밀리터리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7: 샤오 미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8: 리모 와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9: 코닥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NO.10: 여행용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사건 무관한데 통신조회,캐리어 비밀번호 변경왜?" 야권 인사들 반발
조국 "수사 빌미로 네트워크 파악…검찰은 대통령 개인집사"

[앵커]

윤 대통령 명예훼손 사건과 관련해서 검찰이 이재명 대선 캠프 대변인과 기자 두 명을 기소했습니다.한편,캐리어 비밀번호 변경조국 대표는 이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자신의 통신 기록도 검찰이 조회했다며 강도 높게 비판했습니다.

최종혁 기자입니다.

[기자]

"아니나 다를까 내 것도 가져갔다",캐리어 비밀번호 변경검찰의 야권 인사 통신 기록 조회와 관련해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본인도 조회 대상으로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를 수사하는 서울중앙지검은 통신 조회 결과를 최근 당사자들에게 통보했습니다.

[서영교/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지난 9일) : 윤석열 대통령 명예훼손 사건과 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그때 그 사람들과 저는 통화한 적도 없습니다.그런데 왜 제 전화를 통신 조회한 거죠?이게 이러니 사찰이 아닙니까?윤석열 정권의 검찰이 사찰하는 겁니다.]

이재명 전 대표도 통신 조회 통보를 받았다고 공개했는데요.

조국 대표는 총선 후 전화번호를 바꿔 확인할 수 없어 통신사에 직접 문의했고 그 결과 조회 사실이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확인서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서울중앙지검 요청으로 이름,캐리어 비밀번호 변경주민등록번호,캐리어 비밀번호 변경주소 등이 제공됐다고 돼 있습니다.

조 대표는 "나는 '윤석열 명예훼손' 사건과 어떤 관련도 없다"고 밝혔는데요.

"대한민국 역사상 명예훼손 수사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의 통신정보를 턴 경우는 없는 것으로 안다"며 "수사를 빌미로 정권에 비판적인 언론인과 정치인의 네트워크를 파악하려 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검찰은 윤석열 개인의 집사"라며 문을 닫아야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코닥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

:이에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주요 당직자와 후보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를 통해 “이미 공천이 결정된 우리 후보를 우리 스스로 폄훼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평가와 선택은 오직 주권자 국민들이 하시는 것이고, 우리 국민의힘이 책임 있게 공천한 후보가 국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원팀으로 최선을 다하자”고 자제를 당부했다.

캐리어 비밀번호 변경,경찰은 피의자 5명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하고 출국금지 조처를 내린 뒤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