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듀레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원‧김해‧거제 28.65㎢ 규모 확대 지정
경상남도는 진해신항·가덕도신공항 건설에 따른 산업·물류·업무시설 등 용지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자 창원·거제·김해 지역 28.65㎢ 규모의 경제자우구역 확대·지정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역별로 창원시 6.2㎢,김해시 14㎢,충주 듀레봄거제시 8.45㎢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조성한 경남의 물류·산업용지는 3.84㎢로,충주 듀레봄이 중 99.2%가 분양돼 용지가 부족한 상태다.
실제 해양수산부의 제4차 항만배후단지 개발 종합계획에 따르면,충주 듀레봄 진해신항과 가덕도신공항의 준공 시점인 2030년에는 항만배후단지가 약 5.79㎢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도는 지난해 7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한 경제자유구역 확대 수요 조사에서 창원에 국한된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을 김해·거제시를 포함하는 확대 계획을 세우고,면적을 19.6㎢에서 48.25㎢로 2배 이상 확대해 달라고 신청했다.
도는 창원 지역은 첨단융복합 제조산업과 복합물류,충주 듀레봄거제 지역에 관광‧휴양,충주 듀레봄김해 지역에 물류거점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도는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의 하동권역을 우주항공산업과 연계해 진주‧사천‧남해 등으로 확대 지정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박완수 지사는 "경제자유구역이 세계 최고의 물류‧비즈니스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주 듀레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충주 듀레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아이 낳아 기르기 좋은 도시'…용인, 저출생 대응책 마련☞용인, 의료공백 위기 대응 '재난안전대책본부' 가동☞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스페인 빌바오 시장권한대행 등 만나 도시재생 성공사례 벤치마킹☞[용인 소식] 상습정체 '명지대입구사거리' 교통체계 개선☞"어린이 통학차량 LPG로 변경하고 보조금 받으세요".
충주 듀레봄,이어 B씨가 부엌에서 가져온 흉기를 들고 C씨를 화장실로 데리고 가 문을 잠그고 해칠 것처럼 겁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