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프로렉 책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이번 지진으로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지진이 난 전북 지역에는,프리미어프로렉 책상기왓장이 쏟아지는가 하면 건물에 금이 가는 등 크고 작은 피해가 이어졌습니다.
조선우 기자입니다.
[리포트]
편의점에 진열된 상품이 갑작스러운 진동에 바닥으로 쏟아졌습니다.
지붕 기왓장들은 담장 옆 바닥으로 떨어져 산산조각 났습니다.
집 근처에 주차됐던 차량은 기왓장에 맞아,프리미어프로렉 책상앞 유리가 온통 깨졌습니다.
[파손 차량 주인 : "(지붕이) 와르르 무너져 버리는 거 아니에요.차고 뭐고 그렇게 되더라고 사람이.어우,프리미어프로렉 책상너무 무섭더라고요."]
가정집 부엌에는 깨진 그릇들의 파편이 여기저기 널브러져 있습니다.
강한 진동에 그릇을 담는 선반이 쏟아져 내리며 아수라장이 된 겁니다.
[판금옥/전북 부안군 계화면 : "우당탕탕 했다니까요.여기로 (선반이) 싹 쏟아져 가지고 여기에 그릇이 싹 떨어졌다니까요."]
["나 너무 무서워!"]
수업을 준비하던 학생들은 갑작스런 지진에 책상 아래로 몸을 피했고 행여나 건물이 무너질까 봐 서둘러 운동장으로 대피하기도 했습니다.
[박세은/전북 군산여고 학생 : "무서웠어요.처음에 지진이란 생각이 안 들었고 교실 분위기가 많이 혼란스러웠던 것 같아요."]
이번 지진으로 전국에 접수된 시설물 피해 신고는 100여 건.
대부분 건물 벽에 균열이 생기거나 창이나 타일이 깨지는 정도였고,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내소사 담장 일부가 훼손되는 등 국가유산 피해도 모두 6건으로 확인됐습니다.
원자력안전위원회는 진원에서 43km 떨어진 전남 영광의 한빛원전도 정상 가동 중이라며,국내 모든 원자력시설의 안전성엔 이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조선우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리미어프로렉 책상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리미어프로렉 책상채널 추가
▷ 네이버,프리미어프로렉 책상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프로렉 책상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리미어프로렉 책상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오픈소스는 무상으로 공개된 소스코드나 소프트웨어다.
프리미어프로렉 책상,의료법에 따르면 의료인이 정당한 사유 없이 진료를 중단하면 보건복지부 장관이나 시도지사가 ‘업무 개시’를 명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