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랑스 월드컵 성적

웨스트필드 에어텐트 - 유튜버 이름 맞추기 월드컵

NO.1: 웨스트필드 에어텐트

[앵커] 

전국 수련병원들이 오늘(15일) 전공의들의 사직 여부를 최종 결정짓습니다. 

서울의대 교수들은 전공의들의 사직 일자와 관련해 정부에 대한 항의를 이어갔습니다. 

김기송 기자,전공의 복귀에 대해선 여전히 회의적인 분위기죠? 

[기자] 

그렇습니다. 

얼마나 사직처리 됐는지 내일 나오는데,웨스트필드 에어텐트현장에선 복귀자가 소수일 거란 견해가 많습니다. 

전공의와 정부 입장이 여전히 대립 중이고,사직시점을 두고도 마찰을 빚고 있어선데요. 

지난 11일 기준으로 전공의 복귀율을 8%에 그쳤습니다. 

이대로라면 1만 명이 넘는 전공의가 사직처리되면서 의료공백이 이어질 가능성이 커집니다. 

전국 수련병원들은 정부 요청에 따라 내일까지 전공의들의 사직 여부를 결정한 뒤,웨스트필드 에어텐트오는 17일까지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앵커] 

서울의대 교수들이 조금 전 기자회견을 열었는데,어떤 얘기 나왔습니까? 

[기자] 

서울대의대 교수 비대위는 전공의들의 사직서 수리 일자에 대해 전공의의 의사를 존중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전공의들은 사직일로부터 1년 뒤에 재취업 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직일자를 2월로 앞당겨 처리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지만 정부는 6월로 처리한다는 방침을 바꾸지 않고 있습니다. 

서울의대 교수들을 또,웨스트필드 에어텐트현재의 의료공백은 정부의 일방적인 정책 추진 탓이라면서 합리적인 정책 결정과정을 수립해야 한다고도 했습니다. 

SBS Biz 김기송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웨스트필드 에어텐트

:시는 낮은 공사비가 유찰 원인으로 지목됐던 점을 감안해 공사비를 최초 공고(2928억 원)보다 672억 원 늘린 3600억 원으로 공고했다.

웨스트필드 에어텐트,재적 이사 정수의 2/3 이상 찬성 때 통폐합 안이 확정되고, 이후 경남교육청이 통폐합에 따른 행정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