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동행복권 접속 안됨

몬스터 헌터 월드컵

NO.1: 몬스터 헌터 월드컵

NO.2: 몬스터 헌터 브금 월드컵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연합뉴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연합뉴스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을 전담하는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이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경력 사원을 대거 채용한다.

삼성전자 DS부문은 오는 9일까지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고 3일 공고했다.모집 직무는 총 800여 개로 선발된 인원들은 화성·기흥·평택,몬스터 헌터 월드컵천안·온양,몬스터 헌터 월드컵수원 등에서 근무한다.

사업부별로 살펴보면 메모리사업부에서는 ▷차세대 플래시 공정·소자 기술 개발 ▷고대역폭 메모리(HBM) 등 차세대 D램 설루션 제품 컨트롤러 개발·검증 ▷CXL(Compute Express Link·컴퓨트 익스프레스 링크) 제품 개발 등의 직무를 수행할 인재를 모집한다.

시스템LSI사업부의 경우 ▷오토모티브 센서 픽셀을 비롯한 반도체 소자 개발 ▷엑시노스 시스템 활성화를 위한 소프트웨어개발키트(SDK) 개발 ▷리스크 파이브(RISC-V) 개발 등을 담당할 경력 사원을 선발한다.또 파운드리사업부는 ▷eM램·e플래시 제품을 위한 공정 개발 ▷수율 분석 ▷파운드리 제품 불량 해결 등을 수행할 경력 사원을 각각 채용한다.

경력직 채용 활성화를 통해 유능한 인재를 선점해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을 선도한다는 취지다.삼성전자는 DS부문은 반도체 '업턴'(상승 국면)에 대비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확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지난 5월 DS부문장을 맡은 전영현 부회장 체제하에 처음 진행되는 것으로,실적 개선세에 접어든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앞서 전 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최근의 어려움은 지금까지 우리가 쌓아온 저력과 함께 반도체 고유의 소통과 토론의 문화를 이어간다면 얼마든지 빠른 시간 안에 극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경영진과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최고 반도체 기업의 위상을 되찾기 위해 다시 힘차게 뛰어보자"고 밝힌 바 있다.

한편,삼성전자는 올해 2월 TV와 가전,모바일 사업 등을 담당하는 디바이스경험(DX)부문과 DS부문에서 각각 90여개,800여개 직무 모집 공고를 내는 등 대규모 경력 채용을 실시했다.

몬스터 헌터 브금 월드컵

:모녀는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을 거뒀다.

몬스터 헌터 월드컵,지역 상권도 의대 증원을 호재로 받아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