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역대 최고 구속
[경기소방재난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평택=연합뉴스) 이영주 기자 = 경기도 평택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나 1명이 중상을 입고 50명이 구조되거나 대피했다.
4일 경기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7시 13분께 평택시 포승읍 소재 12층짜리 아파트 9층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화재가 발생한 세대 내에 있던 10대 A군이 소방대원에 구조됐다.
중상으로 분류된 A군은 연기흡입과 호흡곤란 증상을 보여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외에 추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나머지 주민 등 50명은 소방대원에 구조(12명)되거나 스스로 대피(38명)한 것으로 파악됐다.
불은 A군 거주지 70㎡가량을 태운 뒤 약 50여분 만에 꺼졌다.
신고를 접수한 소방 당국은 거주자가 세대 내 고립된 것으로 추정되자 선제적으로 대응 1단계(3∼7개 소방서에서 31∼50대의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를 발령하고 소방대원 등 101명과 장비 38대를 투입해 인명 구조와 화재진압에 주력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 중이다.
[경기소방재난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kbo 역대 최고 구속
:국회 정무위원회 이용우 의원은 24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미국, 캐나다, 독일, 호주 등 주요 선진국들은 연이어 비트코인 현물 ETF를 허용해 하나의 제도권 상품으로 인정하고 있다”며 “그런데 국내는 정부가 일관되지 않은 오락가락 뒷북 규제 반복으로 투자자 혼란이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kbo 역대 최고 구속,미리 하는 경우도 있는데 직장생활 시작하면 다들 주변에서 얘기하잖아요? 주택 저기 청약 통장 하나씩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