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라인 단체 게임
NO.2: 온라인 단체 게임 추천
NO.3: 단체 로 할만한 온라인 게임
경기 용인 아파트서 숙식하며 근무…시간외 수당,온라인 단체 게임퇴직금 등 3700만원 청구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역술인 천공의 영상 제작 및 출판을 도맡아 하는 회사가 영상 편집자에게 미지급한 급여 일부를 지급해야 한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민사 9단독 최은주 판사는 영상 편집자 오 모 씨가 주식회사 정법시대를 상대로 낸 급여 지급 소송에서 정법시대가 1800여만 원을 배상해야 한다고 선고했다.
주식회사 정법시대는 천공의 제자로 알려진 신 모 씨가 사내이사로 있는 회사로 천공의 강연에 기반한 책을 출판하거나 영상을 제작하는 등의 일을 도맡았다.
오 씨는 지난 2015년부터 5년 가까이 경기 용인의 한 아파트에서 숙식하며 콘텐츠 제작 업무를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오 씨는 그동안 제대로 된 임금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며 시간 외 수당,온라인 단체 게임퇴직금 등을 고려해 3700여만 원을 청구했다.
온라인 단체 게임 추천
:일각에서는 20년 전 일을 들춰 피해자에게 고통을 주는 것 아니냐는 ‘2차가해’ 지적까지 나오자, 유튜버는 “피해자와 연락을 취했다”며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 단체 게임,고발에 따라 유씨를 재수사해 종전 기소유예 처분에서 누락된 거래 내역 등 기소할 만한 사정들이 밝혀졌다는 이유에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