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1번
NO.2: 야구 1번타자
NO.3: 야구 1번지
NO.4: 야구 등번호 1번
경북문화관광공사(김남일 사장)는 지난 11일~12일 이틀간 경주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청렴·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청렴경북이음’워커샵을 개최했다.
‘청렴경북이음’은 실무자 회의를 시작으로 윤리경영 트렌드,야구 1번기업과 인권 그리고 우리의 역할,인권영화 관람,야구 1번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과제 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이 모임은 경북道 3개 출자·출연기관인 경북문화관광공사,경북개발공사,(재)경북테크노파크의 감사,청렴,인권 실무 협의체로 지난 4월 발족해 도내 청렴·인권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워커샵에는 3개 기관 담당 실무자를 포함한 각 기관의 청렴인권 지킴이 등 20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커샵에 참석한 3개 기관 청렴인권지킴이들은 보문관광단지와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답사하며 2025년 11월에 열리는 APEC 정상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남일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청렴·윤리경영,인권경영이 공사 모든 활동의 근간이라 생각한다”며 “기관 간 교류 활성화를 통해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청렴한 경북,함께하는 경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야구 등번호 1번
:박민수 보건복지부 제2차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환자와 동료 의료진, 그리고 본인의 미래를 위해 주저하지 말고 용기 내어 소속된 병원으로 돌아오시기를 바란다”며 “사회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불이익이 큰 집단행동을 멈추고, 의료개혁 논의에 참여해 대한민국 의료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다시 한번 촉구한다”고 밝혔다.
야구 1번,연합뉴스불법 정치자금 수수와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돈봉투 의혹으로 구속기소된 송영길 전 민주당 대표가 재판부에 정치 활동을 위해 불구속 재판을 거듭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