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월간 문학사상 2024년 4월호 표지
이상문학상을 주관해 온 월간 문예지 '문학사상'이 휴간에 이어 신인문학상 시행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문학사상은 지난 1일 공지를 통해 "월간 '문학사상'이 올해 5월호부터 일시 휴간 중인 상황에서 2024년 신인문학상 역시 시행이 어렵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1972년 창간한 월간 문학사상은 한 때 한국 최고 권위를 자랑했던 종합문예지로,감스트 복권2024년 4월호까지 통권 618호를 발행했습니다.
문학사상 신인문학상도 창간 2년 뒤 제정해 그동안 신진 작가들의 주요 등용문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누적된 경영난으로 월간 문학사상은 올해 4월호까지 나온 뒤 무기한 휴간에 들어갔습니다.
문학사상사는 지난달에는 국내 최고 권위의 단편문학상인 이상문학상의 주관사 타이틀도 다산콘텐츠그룹으로 넘겼습니다.
고(故) 이어령 초대 문화부 장관이 문학사상 주간 재직 당시 시행된 제1회 이상문학상 수상작은 김승옥의 '서울의 달빛 0장'이었습니다.
이후 이상문학상은 이청준·오정희·최인호·이문열·한강 등 한국의 대표 작가들을 배출했고,감스트 복권매년 펴내는 수상작품집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르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진=문학사상 제공,감스트 복권연합뉴스)
감스트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감스트 복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드라마 무빙 캡처][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전문 작가 월 744만1000원, 아마추어 작가 월 380만원.
감스트 복권,특히 오렌지는 전년 대비 3배 신장하며 감귤 수요를 대체했다.